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덕인쇄, 스피드마스터 CD 102, 5도 인쇄기 설치 가동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12. 12. 3. 17:32

본문

 

문덕인쇄, 스피드마스터 CD 102, 5도 인쇄기 설치 가동

뛰어난 유연성을 자랑하며 거의 모든 종류의 인쇄물을 소화할 수 있어

 

문덕인쇄㈜(회장 박종하)는 하이델베르그 대국전 인쇄기 스피드마스터 CD 102, 5색을 설치하고 가동을 시작했다. <사진>
성수동에 위치한 문덕인쇄는 제판에서 인쇄, 후가공까지 모든 서비스를 한 곳에서 제공할 수 있는 종합 상업 인쇄 회사로서 높은 품질과 생산성을 자랑한다. 문덕인쇄 관계자들은 이번 하이델베르그 인쇄기를 도입을 통해 품질과 생산성 면에서 더욱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이델베르그 스피드마스터 CD 102 시리즈는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되고 있는 하이델베르그의 베스트셀링 시리즈이다. 뛰어난 유연성을 자랑하며 거의 모든 종류의 인쇄물을 소화할 수 있는 전천후 인쇄기로서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판매량을 자랑한다. 스피드마스터 CD 102는 프리넥 프레스 센터 컴팩트 고성능 콘트롤 센터, 두께 0.03 ~ 1 ㎜까지의 다양한 인쇄 용지 처리, 터치스크린과 조그휠이 있는 중앙 배지부 콘트롤 판넬을 갖추고 있다. 특히 프리넥 프레스 센터 컴팩트는 하나의 중앙 콘솔에 인쇄기 콘트롤 시스템뿐 아니라 원거리 칼라 및 핀 맞춤 콘트롤 기능을 겸비한다. 또한 인텔리스타트(Intellistart)는 혁신적이며 공정 중심의 네비게이션 시스템으로 스피드마스터 인쇄기의 생산성을 크게 높이는데 작업이 진행되고 있어도 다음 작업을 준비할 수 있다.
이는 현 작업과 다음 작업에 관련된 모든 관련 정보 사용으로 후속 작업을 위해 인쇄기 설정 하는데 필요한 단계가 70%까지 줄어듦을 의미하며, 작업수와 그 복잡성에 따라 연간 생산 용량은 최대 8%까지 상승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