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우애드컴, 2012 IBA 국제비즈니스 대상 수상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12. 12. 3. 17:28

본문

 

성우애드컴, 2012 IBA 국제비즈니스 대상 수상
서비스 경영 실천 바탕으로 기업조직과 고객서비스 2개 부문 대상 선정

 

㈜성우애드컴(대표 이민성/www.swadcom.co.kr)이 10월 15일 서울 리츠칼튼 호텔에서 열린 ‘2012 국제비즈니스 대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s/이하 IBA)’에서 기업조직부문, 고객서비스부문 2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IBA는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비즈니스분야 최고 권위의 행사이다.
전 세계 기업과 조직들이 한 해 동안 펼친 경영과 홍보활동 등을 평가하는 국제대회로 올해는 50여 개국에서 3,200여 편의 작품 및 보고서를 출품되어 온라인, 오프라인의 심사를 거쳐 경합을 벌였다.
성우애드컴의 이번 수상은 지난 2007년, 2008년, 2011년에 이은 역대 4번째 IBA 수상으로 그 의미가 크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성우애드컴의 발간물인 ‘금감원 이야기(금융감독원)’와 ‘남전(한국남부발전)’, ‘의왕세상(의왕시청)’ ‘해운조합 브로슈어(한국해운조합)’도 수상하여 기업커뮤니케이션 전문기업으로써 성우애드컴의 역량을 다시 한번 입증하게 되었다.
성우애드컴은 지난 1991년 창립이래, ‘Human Value Plus’라는 슬로건으로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다. ‘고객가치 실현이 곧 기업생존의 가늠쇠’라는 마음가짐으로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관련 전문가 초빙강연, 교육과 토론회 등을 정기적으로 가지고 있다. 이번 수상에 대하여 이민성 대표는 “지난 20년간 고객사와의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이끌어온 노력의 결과”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고객서비스 부문에서 국내 최고의 커뮤니케이션 기업다운 면모를 이어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