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솔그룹 제지부문 한솔제지-아트원제지 시너지 극대화

_NEWS_/Paper

by 월간인쇄계 2013. 6. 27. 15:24

본문

한솔그룹 제지부문 한솔제지-아트원제지 시너지 극대화
7월 내수코트지 ‘밀레니엄아트’, ‘듀오매트’ 브랜드 통합에 따라 장항-신탄진공장 전 제품 브랜드 통합 완료

 

2009년 한솔아트원제지가 한솔그룹에 편입되면서 특히 인쇄용지를 생산하는 한솔제지 장항공장과 한솔아트원제지 신탄진공장간의 시너지를 통하여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더 빠르게 공급하는 시너지 창출활동이 진행 중이다. <사진>
 
한솔제지(장항공장)와 한솔아트원제지(신탄진공장) 시너지 추진경과
2010년 신탄진 공장 코터설비투자 및 코트지 신제품 출시, 2011년 한솔제지와 품질서비스 통합, 2012년 한솔제지와 을지로 본사 사옥 통합 및 백상•MFC 브랜드 통합을 진행하여 한솔아트원제지가 업계 선도기업으로서의 인지도를 얻었다는 것이 업계의 평가다.
 
내수 코트지 브랜드 통합에 따라 장항-신탄진 공장간 시너지 극대화
올 7월부터 장항-신탄진 공장에서 한솔제지 고유 코트지 브랜드인 ‘밀레니엄아트’, ‘듀오매트’가 생산 된다. 기존 장항공장에서 ‘밀레니엄아트’와 ‘듀오매트’를 신탄진 공장에서도 공동으로 생산 됨에 따라 고품질의 ‘밀레니엄아트’, ‘듀오매트’를 적시에 공급할 수 있는 체계가 구축되었다.
`11년 서비스 통합, `12년 백상/MFC 통합을 통해 시장의 평가 및 내부 조직점검 절차를 마쳤으며 지난 4월 아트원제지에서 한솔아트원제지로 사명 변경을 통해 1등 기업으로서의 발판을 마련하였으며, 5월은 품질 자신감에 기반한
‘신탄진공장 클레임 제로 100% 보상제’를 선포하여 품질/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인쇄용지 제품에 있어서 가장 엄격한 의 지종인 코트지 브랜드 통합으로 장항-신탄진공장 간의 전 지종 브랜드 통합이 이루어 진다.
장항, 신탄진공장 2개의 공장이 하나의 공장처럼 운영 됨에 따라 통합재고 관리가 가능해져 고객의 재고 부담이 축소되며 생산횟수 증가에 따라 고객에게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더 빠르고 편리하게 공급할 예정이다.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 보장 - ‘클레임 제로 100% 보상제 실시’
한솔제지는 1979년 국내 최초로 제지연구소를 발족하여 현재까지 국내 제지기술발전에 기여해 왔다. 장항공장, 신탄진 공장에서 생산되는 전 제품은 한솔제지 연구소의 철저한 분석과 연구개발을 통해 품질 균일성을 갖춘 최고의 제품을 생산한다.
또한 품질 자신감에 힘입어 업계최초로 장항공장에 이어 올 5월 신탄진공장에서도 ‘클레임 제로 100%보상제’를 선언했다. ‘클레임 제로 100% 보상제’는 장항공장, 신탄진공장에서 생산하는 모든 제품에 대하여 클레임 발생률 ‘0’에 도전하고 클레임이 발생하더라도 100% 보상하여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 한다는 방침이다.
 
장항-신탄진공장 ‘밀레니엄아트’,’듀오매트’ 브랜드 통합기념 대규모 이벤트 실시
7월 장항공장 신탄진 공장 ‘밀레니엄아트’,’듀오매트’ 브랜드 통합 생산을 기념하여 대규모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서울, 경기 지역 주요 인쇄소를 찾아가는 ‘Shop by shop Roadshow’, ‘Dealers’ package’ 배포, 최고의 파트너를 소개하면 응모자와 파트너사 모두에게 경품을 주는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계획 하고 있으며 향후 더 적극적인 서비스와 홍보활동을 통해 업계를 선도하는 위상을 높여간다는 방침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