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제지, 제23회 경주벚꽃마라톤 참여를 통해 친환경 기업 홍보

_NEWS_/Paper

by 월간인쇄계 2014. 4. 29. 14:18

본문

 

한국제지, 제23회 경주벚꽃마라톤 참여를 통해 친환경 기업 홍보
식목일 기념, 조림기업 1위 친환경 기업 알리미

 

한국제지㈜(대표 김광권/www.miilkpaper.co.kr)는 지난 4월 5일 제 23회 경주 벚꽃마라톤 대회가 열린 경주세계문화엑스포광장에서 식목일을 기념하여, 친환경기업 홍보 활동을 펼쳤다.
한국제지 직원 및 가족 약 50여명은 대회 참가자, 방문객을 대상으로 ‘조림기업 1위 한국제지’, ‘한국제지 miilk’가 인쇄된 파란 풍선을 매달고 완주를 유도했고, 완주 후 복사지 miilk 샘플 및 miilk 미니어쳐 박스에 꽃씨를 담아 증정하는 등 마라톤 행사에 참가한 15,000여명의 마라토너 및 동행 가족들에게 다양한 판촉물을 제공했다. 한국제지 2~3년차 직원들로 구성된 주니어보드 포함 30여명의 직원은 마라톤 대회에 10km, 5km 코스에 자발적으로 참가하여, 친환경 기업 슬로건인 ‘조림기업 1위 한국제지’, ‘한국제지 miilk’ 풍선을 달고 마라톤 코스를 완주했다. 이 외에도 많은 마라톤 참가자들이 한국제지에서 증정한 파란 풍선을 매달고 완주하여, 대회장은파란 풍선물결이 연출되었고 한국제지 기업명과 miilk 브랜드를 홍보했다.
행사를 주최한 한국제지 직원은 “경주지역의 대표 축제인 벚꽃 마라톤대회가 식목일에 개최되어 제지업체로써 더 의미가 있으며, 많은 참가 마라토너와 가족 대상으로 복사지 miilk와 한국제지를 홍보할 수 있었고, 앞으로도 많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하여 많은 고객들이 밀크를 사랑 하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