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09.05]성진애드컴, DTPIA 영등포센터 개설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09. 9. 11. 14:38

본문


성진애드컴, DTPIA 영등포센터 개설
다양한 상품과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

상업인쇄전문기업 ㈜성진애드컴(대표이사 이정희/www.dtpia.com)은 지난 4월 1일, 영등포 인쇄거리 내에 위치한 영남주차장 앞 영남빌딩 102호에‘DTPIA 영등포센터’를 개설하고 방문접수/출고 업무를 시작했다. <사진>
이번 영등포센터 개설에 대해 성진애드컴 관계자는“이전에는 영등포 지역을 포함한 서울 서남부 지역과 부천, 광명, 안양 등에 있는 고객들이 충무로 출고실까지 방문 출고하는데 번거로웠으며, 야간 출고가 어려워 여러 가지 어려움을 겪어 왔다”면서 “이번 영등포센터 개설로 인해 주문 시 출고지를 영등포센터로 선택하면 영등포센터에서 바로 출고가 가능해졌으며 기존에 어려웠던 야간 출고가 가능해져 납기를 하루 이상 단축할 수 있게 되어 서남부권 고객들의 경쟁력 향상이 가능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하루 3번 출고를 통해 고객서비스를 강화했으며 앞으로는 원고 작업서비스를 병행, 영등포 인근 지역 인쇄사들과 상생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여 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근 HP Indigo 7000디지털 프레스와 호리존 BQ-470 무선 제책기 등 디지털 인쇄기와 후가공 라인을 도입한 성진애드컴은 기존 품목 외에 최근 서비스를 시작한 POD관련 제품 등 다양한 상품과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 고객들과 함께 어려움을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