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한잉크, 'All in Print China 2014' 참가 

_NEWS_/재료

by 월간인쇄계 2014. 12. 1. 12:13

본문

 

대한잉크, ‘All in Print China 2014’ 참가 
친환경 무용제 잉크인 솔프리 많은 관심 받아

 

대한잉크㈜(대표 안희석/www.daihanink.com)는 지난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중국 상해에서 열린 ‘All in Print China 2014’ 에 참가했다. <사진> 
이번 전시회는 인쇄기계, 잉크, 판, 각종 소모품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업체들이 대거 참가하였으며 특히 디지털 분야에 많은 업체들이 참가하기도 했다. 
대한잉크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인쇄잉크를 개발하고 1960년대 국내 최초로 홍콩 및 아시아 각국으로 잉크 제품을 수출한 역사를 가진 대한민국 대표 인쇄잉크 메이커답게 이번 박람회에서도 전세계 참관객들에게 대한민국의 우수한 잉크 제품을 알리는 뜻 깊은 자리를 가졌다. 또한 국내외에서 큰 호평을 받고있는 친환경 무용제 잉크인 솔프리(미국식품의약국 FDA 공식인증 제품)가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기도 하였다. 이에 해외사업부 이종완 차장은 “전세계 인쇄기업들과 인쇄인들의 관심이 중국으로 쏠리고 있는 만큼 대한민국의 대표 인쇄잉크 메이커인 대한잉크가 상해 인쇄박람회에 참가하여 세계 각국의 인쇄인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 기대 이상으로 많은 분들이 방문해 주시고 관심을 가져 준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우리 인쇄잉크의 우수성과 발전된 인쇄기술을 널리 알리고 세계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잉크 브랜드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