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5.02] Case Study-KODAK

_기업탐방_/해외 장비 도입 사례

by 월간인쇄계 2015. 4. 6. 15:53

본문



2014년 7월, KODAK SONORA 무현상 판재의 1천번째 고객을 발표함과 동시에 KODAK SONORA 판재는 고객들과 함께 급속도로 성장했다. 현재는 1,800개가 넘는 고객사가 SONORA 판재를 사용하고 있고 전세계적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으며, 2015년 도에는 점점 더 빠른 속도로 성장률이 증가하고 있다. 성장은 경제적, 지속가능성 및 전세계적인 투자에 대한 혜택을 반영하는 결과로 특히 미국과 캐나다의 연간 성장은 400%가 넘는다 

전세계적인 KODAK 무현상 판재의 적극적인 도입은 경제적, 환경적인 혜택에 기인한다. SONORA 무현상 판재는 전통적인 써멀 판재에서 요구되는 현상과정을 제거하여 에너지, 물의 낭비와 폐기물 생성을 없애면서 인쇄사업자들이 동일한 생산성 및 인쇄력을 구현할 수 있게 한다. 

SONORA에 대한 지속적인 성장과 개발을 통하여 더욱 많은 고객들이 이 무현상 판재를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KODAK은 2015년 또한 이를 지속하는 성공적인 해가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 전세계적으로 수많은 초기 도입자들이 SONORA 판재 사용자들의 증가를 이끌고 있다. 

이스트만 코닥의 프린트 시스템 부서(Print Systems Division) 사장인 Brad Kruchten(브래드 커흐텐)은 “각 지역에서 생산 및 공급되는 SONORA 판재는 고객들을 100% 고려한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고객들과의 비즈니스 관계가 지속적으로 더욱 성장할 것을 기대하며 지속가능성과 효율적인 인쇄를 위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제공_한국코닥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