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ara 그룹, 장학금 수여 행사 개최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15. 5. 7. 16:58

본문



Tara 그룹, 장학금 수여 행사 개최

올해는 인쇄 산업의 미래 책임질 재원을 대상으로 장학생 선발 



Tara 그룹(회장 강경중/www.tara.co.kr)은 지난 4월 7일 상암동 Tara 그룹 본사에서 인쇄 관련 학과 대학생 8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사진>

이날 행사에는 Tara 그룹 강경중 회장을 비롯해 Tara TPS 이재수 대표이사, 강호연 전략기획실장. 부경대 인쇄정보공학과 신동윤 교수 등이 참석했다. 

‘끊임없이 도전하고 변화하여 고객과 우리의 행복한 삶에 기여하고, 사회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하여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데 공헌한다’라는 기업 미션에 부합하는 실천의 일환으로 매년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금 수여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저성장 국면에 접어든 인쇄 산업의 미래를 책임질 재원들에 대한 사기 고취 및 산업 현장에 대한 깊은 이해를 돕고자 인쇄 관련 학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선발을 진행해 부경대 강유정, 최다솜, 임현진 학생과 중부대 박알음, 이기림, 최안규 학생, 신구대 전두열, 이건일 학생 등 총 8명이 선정되었다. Tara 그룹 관계자는 “인쇄 산업을 이끌 우수한 인재들의 건강하고 의욕에 찬 모습과 관심에 밝은 미래를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고 밝혔으며,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은 “미래에 대한 의지를 다지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으며, Tara 그룹 회장님의 격려 말씀을 통해 장학금 수여의 의미에 대해서 다시금 생각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이날 장학금 수여식이 마무리 된 후 행사 참석자들은 Tara TPS 파주 생산 공장 및 Tara 그래픽스 POD 센터 현장을 투어했다. 현장 방문을 통해 학생들은 대규모 상업 인쇄에서 다품종 소량 생산 방식까지 인쇄 전 영역을 아우르는 생산 시설을 둘러보았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