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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진PMS, 고모리 순회점검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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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월간인쇄계 2015. 7. 24. 1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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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진PMS, 고모리 순회점검 실시

국내시장에서 호평 얻고 있는 LA-37 및 H-UV기종 고객처를 중심으로 순회점검 진행해



일진PMS㈜(대표 박경재/www.iljinpms.co.kr)는 지난 7월 13부터 17일까지 5일간에 걸쳐 고모리 인쇄기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순회점검을 실시했다. <사진>

순회점검이란 일진PMS와 고모리 코퍼레이션이 협력하여 진행하는 행사로, 고객감동 서비스의 일환에서 진행되는 사전점검 서비스이다. 일반적으로 기계에 문제가 발생한 후에 서비스를 요청하는 경우가 대부문이지만, 문제 발생 전에 정기적으로 고객처를 방문하여 기계 가동상황을 체크하고 올바른 사용방법에 대한 지도, 필요에 따라서는 긴급수리 등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사전점검을 진행함으로써 더 큰 사고로 이어지는 일을 미연에 방지하고 고객측에서는 가동률을 향상에 도움이 되고 있다. 또, 고모리 본사로부터 전문 기술자가 파견되기 때문에 일본인쇄동향, 일본과 한국과의 인쇄현장 차이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실사용자 입장에서의 고충, 한국인쇄업계의 문화, 기계가동의 장단점 및 개선희망사항 등을 입수해 고모리측에 피드백 하는 계기가 되기 때문에 고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금년에도 계획에 따라 고모리 머리너리의 Mr. Kurosawa가 방문, 국내시장 도입이래 큰 호평을 받고 있는 LA-37 및 H-UV기종을 사용하는 고객처를 중심으로 순회점검이 이루어졌다. 일진PMS는 정기적인 순회점검실시를 앞으로도 계속 이어가는 것은 물론, 연간 실시횟수를 점차 늘여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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