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솔PNS, 출판고객사 한솔 천안공장 초청행사 실시

_NEWS_/Paper

by 월간인쇄계 2015. 7. 1. 14:53

본문



한솔PNS, 출판고객사 한솔 천안공장 초청행사 실시

용지선택에 대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에게 다양한 특수지 제품의 특성 홍보해



한솔PNS는 5월 20일 출판업계 관련 고객사를 대상으로 ‘한솔 천안공장 초청행사’를 진행했다. <사진>

홍보마케팅 3명과 제작부, 편집부 외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초청행사는 한솔PNS에 대한 안내, 천안공장이 특수지 생산 과정 및 LINE 투어, 독립기념관 관람 순으로 8시간 동안 진행되었다. 이번에 진행된 행사는 고객사에게 다양한 특수지 제품의 특성을 안내하고 홍보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용지선택에 대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에게 직접 보고, 듣고, 만져볼 수 있는 기회를 통하여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점에 큰 호응을 얻었다. 방문 고객사들은 천안공장에서 생산되는 르네상스 제품 외 다양한 특수지 제품에 대하여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생산 공장 LINE 투어 이후 진행된 Q&A 시간에도 제품에 대한 심도있는 질문과 함께 답변이 오고 갔다. 

이번 천안공장 초청행사를 진행한 한솔PNS 박태영 대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사들에게 특수지 제품에 대한 ‘이해와 활용도’를 높이고, 종이제품에 대한 ‘새로운 요구’도 수렴하여 전달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원활히 하고, 고객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솔제지 천안공장

팬시지와 정보용지, 감열지 등 특수용지를 연간 10만톤 이상 생산하는 다품종 소량 전문 공장으로, 고부가가치 특수용지 신제품을 개발하는 전진기지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천안공장은 설비투자를 통해 부하변동이 많은 폐수의 처리수질 안정화를 달성했다. 특히 고농도 코팅폐수의 균일성을 확보하고 안정적 처리를 위해 Filter Press를 설치하여 원수 COD의 75%를 제거함으로써 후공정의 부하를 대폭 감소했고 방류 전단에 활성탄 처리시설을 처리하여 폐수 재이용률을 높이는 등 지속적인 개선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