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그 인터내셔널, 라벨의 환경적 영향 줄이기 위해 에이버리데니슨과 협력

_NEWS_/재료

by 월간인쇄계 2015. 8. 25. 10:08

본문



보그 인터내셔널, 라벨의 환경적 영향 줄이기 위해 에이버리데니슨과 협력

패키징에 사용된 점착라벨의 환경적 영향을 줄이기 위한 노력



한국에이버리는 7월 15일 오가닉스(OGX) 모발케어 제품 제조사인 보그 인터내셔널(Vogue International)이 패키징에 사용된 점착라벨의 환경적 영향을 줄이기 위해 WS 패키징 그룹(WS Packaging Group, Inc.) 및 에이버리데니슨(NYSE: AVY)과 협력 관계를 맺었음을 밝혔다. 

<사진>

“우리는 지속가능한 경영의 약속을 지키는 동시에 환경에 대한 영향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보그 인터내셔널 제품 개발 및 마케팅 매니저 제이미 콘츠(Jamie Kontz)는 말하며 “우리는 공급업체와 비즈니스 파트너 또한 상업적으로 온전하고 미래 세대에 대한 긍정적인 영향을 고려한 노력을 기울이도록 독려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지속가능성을 확장시키기 위해서는 비즈니스 생태계 전반에 걸쳐 협력이 필요하다”라고 에이버리데니슨 북미 지역 FMCG(일반소비재) 담당이사 로라 클라크(Laura Clark)는 주장한다. “환경 친화적인 패키징을 만들기 위한 보그의 리더십이 비즈니스 사슬에 속한 모든 업체와 사람들 간에 긴밀한 협력을 이끌어 냈다” 보그는 Avery Dennison Greenprint™ 방법론을 통해 평가를 수행한 결과 라벨 제품이 얇을 수록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줄어든다고 밝혔다. 이 Greenprint는 2010년 라벨 업계 최초로 출시된 환경 평가 툴로, 제품의 출시부터 폐기까지의 환경에 대한 영향을 평가하여 브랜드 소유주가 라벨을 선택 할 때 환경적인 부분도 함께 고려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툴이다. Avery Dennison Greenprint™는 보그 패키징팀 및 인쇄업체인 WS 패키징 그룹의 핵심 제품에 사용되는 라벨을 에이버리데니슨의 Global MDO로 전환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보그의 오가닉스 브랜드는 에이버리데니슨의 Global MDO 필름으로 전환함으로써 화석 연료, 물의 사용, 에너지 사용, 온실가스 배출량, 폐기물 발생 등의 분야에서 환경적 영향을 26%~34% 줄일 수 있다. 이는 석유 65배럴, 131인분의 식수, 15개 가정의 1년 사용 에너지를 절감하는 수준이며, 9대의 자동차를 1년간 운전하지 않거나, 미국 5개 가정의 연간 폐기물을 없애는 효과와 동일하다.

“공급망 전반에 걸쳐 협력을 한다면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다”라고 WS 패키징 그룹의 공급망 책임자 웨인 리히터(Wayne Richter)는 말한다. “인쇄가공 및 패키징 관련 전문 지식과 고성능 필름 Global MDO를 결합하여 보그와 같은 선도적인 브랜드 소유주에게 지속가능한 혜택과 향상된 매대진열성을 제공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