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일사, 다기능성 다이어리와 탁상용 캘린더 출시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15. 10. 1. 17:13

본문

01

성일사, 다기능성 다이어리와 탁상용 캘린더 출시

새로운 느낌의 원단을 채용하고 공정을 단축, 부가가치를 높여



다이어리와 탁상용 캘린더 전문 제작기업 성일사(대표 우진문)가 최근 새로운 느낌의 원단을 채용하고 공정을 단축, 제품의 부가가치를 높일 수 있는 다기능성 다이어리와 탁상용 캘린더를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

특히 그 동안 학습지 등에 적용해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던 양장형 인스프링 방식을 다이어리에 적용한 양장식 인스프링 다이어리는 그 동안 일반적으로 시장에서 많이 사용되는 고주파 작업이 아닌 열로 프레스 했을 때 글자 색이 달라지는 천연소재의 변색원단인 습식pu를 사용해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다이어리 분야에서 처음으로 사용되는 습식pu는 통기성이 우수하고 고급 의류소재에 많이 사용되는 부드러운 느낌의 소재로 기존의 고주파 방식과 달리 수작업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고급시장에 적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여기에 자석을 붙이거나 작은 사이즈의 다이어리에 이태리 고급 수입원단을 채용한 제품도 함께 출시해서 다양한 고객층에 대응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성일사에서 출시한 삼각대가 필요 없는 탁상용캘린더는 캘린더의 받침 부분에 인체에 무해한 별도의 약품처리를 통해 어떤 각도에서도 세워질 수 있도록 한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기존 탁상용캘린더의 제작과정에서 3~4가지의 공정이 줄어 원가를 획기적으로 줄여,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다이어리와 캘린더 출시에 대해 우진문 대표는 “오랜 기간 자체 연구를 통해 트렌드에 맞게 제작한 제품들로 최종 소비자의 촉각을 만족시키면서 원가를 획기적으로 절감해서 이번 제품들을 통해 시장을 리드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 031)906-0355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