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09.02]성도GL,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수상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09. 4. 10. 16:56

본문

성도GL, 제2회 중소기업문화대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수상 

문화예술에 대한 지원과 높은 기여도에 대한 공로로



㈜성도GL/㈜솔루윈(대표이사 김상래)은 지난 1월 2일 예술의 전당 콘서트 홀에서 진행된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하고 중소기업중앙회 문화경영지원센터에서 주관하는 2008 제 2회 중소기업문화대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진〉


중소기업문화대상은 중소기업이 문화경영을 통해 기업이미지 제고 및 지속 가능한 경영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문화예술에 대한 지원 및 기여도가 높은 중소기업을 선정, 포상하여 이들의 문화경영 의욕을 고취하고 발전 모델로 알림으로써 문화중소기업의 건전한 발전 도모하기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와 중소기업중앙회에서 까다로운 심사를 통해 선정하는 포상이다. 포상에는 예술의 전당 사장상, 중소기업중앙회장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등 세 종류의 수상으로 총 여섯 개의 기업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으며, 이 중에서도 가장 높은 훈격의 문화체육관광부의 수상을 성도GL이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성도GL에서는 이번 포상이 단순한 수상의 의미가 아니라 인쇄업계 전반의 공훈이라 생각하며, 대한민국 정부기관에서 수여하는 공식적인 표창을 전 산업군의 기업 중에서도  성도GL이 인쇄업계를 대표하여 수상하게 되어 더욱 기쁘다는 수상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를 계기로 앞으로도 인쇄업계의 활성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초심의 자세를 잃지 않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 02)3406-70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