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09.07]와콤, 올해의 혁신 브랜드상 수상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09. 9. 24. 14:18

본문


와콤, 올해의 혁신 브랜드상 수상
3개 제품이 10가지 세부 평가항목에서 인증 받아

태블릿 전문 기업 한국와콤(대표 서석건/www.wacomkorea.com)은 지난 6월 2일 자사의 대표 태블릿 제품 3종이 유럽 최대 규모 브랜드 시상식인 '2009 플러스 X 어워드(2009 Plus X Awards, 독일)'에서 IT/게임 하드웨어 분야 '올해의 혁신 브랜드상(Most Innovative Brand of the Year)'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플러스 X 어워드는 기술, 스포츠, 생활용품 등 3가지 부문에서 가장 혁신적인 제품을 매년선정하는 유럽 최대의 컨테스트로, 혁신성, 디자인, 사용자 편의성 등 3가지 기준의 평가를 통해 획기적인 성과를 보인 제품을 선정한다. 와콤은 자사의 뱀부, 인튜어스4, 신티크 12WX 등 3개 제품이 10가지 세부 평가항목에서 인증을 받아 IT/게임 하드웨어 분야에서 가장 성공적인 브랜드로 평가 받았다.
와콤의 일반 사용자용 펜 태블릿 제품인 뱀부는 디자인, 사용성 및 인체공학 부문에서 뛰어난 평가를 받았다. 와콤 커뮤니티의 제안을 반영해 인공지능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는 와콤의 전문가용 펜태블릿 제품인 인튜어스4는 다양한 범주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와콤의 양방향 펜 디스플레이 제품인 신티크 12WX은 혁신, 디자인, 사용성, 인체공학 등 모두 네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신티크 12WX은 사용자들이 펜과 통합된 스크린에 직접 작업할 수 있도록 하는 펜 디스플레이의 편리함과 펜 태블릿의 휴대성이 결합됐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