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씨앤피, 하이델베르그 CD102, 2대 시설 확장 기념식 개최.
인쇄물 고급화와 원가절감을 통해 수익 향상이 가능해져
인현동에 위치한 홍진씨앤피㈜(대표 최인규)는 지난 6월 9일 최근 증설한 하이델베르그 대국전 인쇄기, 스피드마스터 CD 102, 5색과 4색, 2대에 대해 기념하는 행사를 가졌다.
<사진>
홍진씨앤피는 기존의 인쇄기를 높은 수준의 최신의 설비로 교체하여 생산성과 품질 향상을 통해 보다 나은 고객 만족을 실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홍진씨앤피는 프리프레스에서 인쇄까지 완성된 워크플로우를 통해 상업인쇄물의 고급화를 실현하는 동시에 높은 생산성과 빠른 작업으로 원가절감을 통해 수익성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홍진씨앤피에 설치된 하이델베르그 스피드마스터 CD 102는 ‘프리넥 프레스 센터’라는 드루파 2009 버전의 고성능 인쇄기 제어 센터를 갖추고 있다. 프리넥 프레스 센터는 작업 준비와 인쇄기 설정에서 인쇄 평가까지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데 과거에는 상상하지도 못했을 정도로 더욱 빨리 더욱 정확하게 그리고 더욱 확실하게 수행한다. 콘트롤 스테이션의 인체공학과 미세한 부분까지 면밀하게 계획 설계된 새로운 네비게이션 시스템은 사용자를 더욱 안정적으로 이끌어 준다. 인쇄기의 모든 구동과 조정 기능이 결합된 프레스 센터에서 사용자는 인쇄 공정을 계속 추적할 수 있으며 인쇄, 습수, 잉킹 및 코팅 유니트의 시동/멈춤을 할 수 있다. 또한 인쇄 속도 사전 설정, OK 쉬트 및 손지 기록, 용지 이송 조정 및 건조기 설정 조절뿐 아니라 블라스트와 석션 에어량 조절이 또한 가능하다. 또한 워크플로우의 인터페이스로서 인쇄실의 모든 데이터 관리가 여기서 이뤄진다. 특히 ‘인텔리스타트’라는 독특히 네비게이션 시스템으로 작업 준비 시간은 크게 단축되며 인쇄기의 생산성은 크게 높아진다. 또한 홍진씨앤피의 CD102에 장착된 프리셋 피더는 원활하고 안정적인 용지 이송을 보장해 고급 상업 인쇄를 위한 생산성과 고품질을 제공한다.
☎ 02)2266-5603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