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6.05] New product & Solution-비디오젯코리아

_장비 및 제품소개_

by 월간인쇄계 2016. 7. 19. 13:23

본문


SMITHERS PIRA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세계 연포장재 시장이 꾸준히 성장함에 따라 2020년에서는 2,48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의료와 개인 용품, 식품 및 음료, 제약 산업의 수요 증가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식품 및 음료 부문은 전체 연포장재 시장에서 가장 비중이 높은 부문이며 연포장재와 호일 재질을 포장에 채택하는 비율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비디오젯의 소모품 부서 담당자인 하이디 라이트는 “전 세계 파우치 포장 산업은 지난 3년 간 16%에 육박하는 성장을 이루면서 가벼운 포장 백 및 파우치의 태생적인 비용 및 성능 이점 덕분에 더 많은 시장에 도달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실제로 비디오젯 울트라그레이드 리본은 파우치 포장에 많이 사용되는 연포장재와 호일에서 성능이 뛰어난 비디오젯 열전사 프린터에 최적화되어 개발되었다”고 덧붙였다. 작년 전 세계에서 약 1,650억 개의 스탠드형 파우치가 소모되었다. 가볍고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며 내구성이 우수한 포장 솔루션으로 연포장 파우치의 인기는 앞으로도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파우치는 획기적인 압축 포장법으로 같은 공간 내 더 많은 제품을 포장할 수 있어 운송 및 보관 비용을 절감시킨다. 운영상 이점 뿐 아니라 파우치는 진열대에서 제품을 돋보이게 하며 매력적인 색상과 우수한 디자인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 브랜드 마케팅 팀은 마케팅 및 홍보 목적으로 포장 디자인 효과를 극대화해야 하므로 포장 디자인 품질을 저하시킬 수 있는 낮은 품질의 코드를 원하지 않는다.



연포장재 생산업체는 울트라그레이드 검정 리본의 우수한 인쇄 품질과 부착성이라는 이점을 누릴 수 있다. 비디오젯 Dataflex 6320 및 6420 열전사 프린터는 업계에서 검증된 제품으로 날짜, 시간, 배치 코드, 재료, 로고 및 마케팅 정보와 같은 가변 정보를 연포장재에 인쇄하는 데 적합하다.

•울트라그레이드 검정 리본은 비디오젯 열전사 리본 라인의 최신 제품으로 연포장재에 적용되도록 설계되었으며 다양한 필름, 금속 호일 및 코팅 용지 등과의 호환성이 우수하다.

•울트라그레이드 리본은 시장 내 기타 제품의 1,100m 리본에 비해 일반적인 2라인 날짜 코드에서 최대 9,000번의 추가 인쇄가 가능하며 모든 인쇄 품질을 일정하게 유지한다.

•우수한 백코트 기술을 갖춘 모든 비디오젯 리본은 탁월한 인쇄 품질과 긴 프린트 헤드 수명을 보장하기 때문에 연포장재 디자인 품질을 저하시키지 않는 우수한 품질의 텍스트 또는 그래픽 인쇄에 매우 적합하다.

•울트라그레이드 검정 리본은 다양한 길이와 너비로 제공되기 때문에 리본 교체 빈도수를 줄여주어, 리본 롤당 인쇄 생산량이 높아진다.

•울트라그레이드 리본의 열 전도성이 향상되어 인쇄 속도가 더욱 가속화 되었다.


라이트는 “울트라그레이드 리본은 생산업체의 인쇄 요구 사항을 충족할 뿐만 아니라 초과하기도 하는 제품을 개발하려는 비디오젯의 꾸준하고도 집중적인 노력을 다시 한 번 증명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 장비문의 

비디오젯코리아 - 전화 080-891-89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