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09.07]미국 Lee 엔터프라이즈 사,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09. 9. 24. 14:43

본문


미국 Lee 엔터프라이즈 사, 신문사를 위한 코닥의 잉크 최적화 기술 도입

효율성 증대와 비용절감을 위한 Lee 엔터프라이즈 사의 노력은 미국내 자사 소유 12곳 일간 신문사에 코닥 잉크 최적화 서비스를 도입하면서 크게 효과를 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최근 수개월에 걸쳐 코닥의 잉크 최적화 서비스를 설치한 이래 이 신문사들은 약 20~25%의 잉크 소모가 줄어들었다고 보고하고 있다.
 코닥의 잉크 최적화 서비스를 설치 사용중인 Lee 기업 소유의 신문사는 샌디에고의래피드 시티(Rapid City)신문사, 와이오밍 주의 캐스퍼(Casper)신문사, 아이오와주 사이옥스 시티(Sioux City)신문사, 인디애나 주의 문스터(Munster)신문사, 일리노이 주 블루밍턴(Bloomington)신문사, 캘리포니아주 에스콘디도(Escondido)신문사이다.
코닥의 잉크 최적화 서비스는 코닥 프리너지 워크플로우에 플러그인으로 사용될 수 있는 ICC 디바이스 링크 프로파일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또한 이렇게 ICC 디바이스 링크 프로파일을 기반으로 분리된 이미지 파일은 GCR(Gray Component Removal) 작업을 거쳐 이미 정의된 TAC(Total Area Coverage)값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C, M, Y잉크 영역이 비용이 저렴한 검정 잉크로 대체된다.
 이러한 GCR기능은 이미지에 따라 다르지만 약 25%까지 잉크의 소모량을 줄여준다.
또한 코닥의 STACCATOTM 스크리닝 기법을 이용하면 추가적인 잉크절약이 가능하다.
코닥 잉크 최적화 서비스는 잉크 절약 기능 뿐만 아니라 잉크사용으로 인한 폐기물 및 작업 대기 시간을 줄이고, 재생산 작업의 신뢰성 및 인쇄 안정성을 향상시킨다.
“우리는 몬타나 주Billings에 있는 자사 신문사에서 가장 최적의 비용적 혜택을 줄 수 솔루션을 선택하기 위해  여러 경쟁사의 솔루션을 평가해 보았다.”라고 Lee회사의  CIO이자 생산부분 부사장인 Brian Kardell이 말하면서 “ 코닥의 잉크 최적화 서비스가  지금 우리가 보유한 코닥 프리너지 Evo와  결합될 때 가장 최고의 성능을 보였다. 잉크절약은 확실히 우리 기대에 부합했고, 사진 인쇄 품질 또한 향상된 것을 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코닥의 잉크 최적화 서비스는 코닥 일련의 솔루션중 가장 최신의 것으로 Lee엔터프라이즈가 미국 전역에 걸쳐 있는 자사 소유의 신문사들에 도입 설치하고 있다. Lee 엔터프라이즈는 이미 작년에 코닥 Trendsetter NEWS 50 Thermal CTP 및 코닥 PF-N 무현상 판재 그리고 프리너지 Evo워크플로우, Preps 하리꼬미 프로그램, 코닥 STACCATO 스크리닝을 도입하였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