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6.09] K-PRINT WEEK 2016 - 건설상역

_국내전시 리포트_/K-PRINT

by 월간인쇄계 2016. 10. 31. 17:35

본문


라벨마이스터 EM-250W

라벨마이스터 EM-250W는 백색잉크를 사용해 알루미늄 증착필름이나 투명 필름들의 기재를 이용했을 때의 다채로운 디자인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은폐성을 얻고자 하는 경우의 인쇄에도 적절하고 고부가가치의 상품라벨 작업에도 효과를 발휘한다. 최고 분당 50미터의 고속인쇄로 한 작업당 10,000매 정도인 소-중 롯트의 인쇄에 적합하다. 또한 해상도 1,200dpi에서는 인쇄속도를 분당 25미터로 작업해 고품질인쇄에서도 높은 생선성을 실현한다. 

배너인쇄와 파노라마 사진, 긴 용지인쇄 등 인쇄 범위를 최대 2미터까지 반복 인쇄할 수 있으며, 가변인쇄와 반복인쇄 대응해 한매 한매 다른 데이터를 인쇄하는 가변인쇄에 적합하다. 모든 컬러로 인쇄가 가능하며 이름과 숫자, 바코드나 기타 여러 화상 이미지를 가변인쇄할 수 있다. 또한 타이밍 마크를 읽어들이는 반복인쇄도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컬러매니지먼트는 ICC 프로파일을 준비해 두고, 미디어마다 선택하는 것으로 색재현을 행할 수 있다. 또한 칼라교정도 인쇄기 자체에서 출력할 수 있어 작업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라벨마이스터 RIP(Raster Image Processor)

RIP소프트웨어는 IWATSU가 개발한 라벨마이스터 RIP을 탑재했다. 라벨 데이터에 대한 섬세한 설정이 가능하고 데이터를 고품질 고속으로 이미지 처리할 수 있다. 또한 심플한 화면과 용이한 조작성을 통해 데이터 출력을 쉽게 작업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