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6.09] K-PRINT WEEK 2016 - 한국로지스풀

_국내전시 리포트_/K-PRINT

by 월간인쇄계 2016. 10. 31. 17:30

본문


30년 동안 창의와 도전정신으로 “無”에서 “有”를 창조해 가는 SCM 전문 기업인 한국로지스풀(Booth No.N110)은 파렛트풀 시스템을 기반으로 구축된 인쇄산업플랫폼(Printing Industry Platform/PIP)에서 장비임대 및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를 통해서는 후가공 분야의 디지털 시대를 선도할 수 있는 고품질의 최신 장비를 소개할 예정이다. 


디지털 엠보싱 인쇄기 KOMFI SPOTMATIC 54

SPOT UV Varnish SPOTMATIC 54는 디지털 엠보싱 인쇄기계로 소량 다품종 디지털 인쇄업체나 패키지 업체에 있어 뛰어난 엠보싱 부분 코팅 기술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SPOTMATIC 54는 디지털 인쇄 후가공 작업공정에 편리한 54×100cm 사이즈를 지원하며 시간당 24m/min (2,400sheet/H)를 생산할 수 있어 타사장비 대비 2배 이상의 생산성을 보장한다.

 

디지털 전용 라미네이팅 AMIGA 52 

Komfi의 Amiga 52 제품은 디지털전용 라미네이팅 장비로서 유럽의 디지털 인쇄산업분야의 자동화된 생산 기반을 바탕으로 생산되어 고품질 라미네이팅 품질을 제공하고 있으며 디지털 인쇄 라미네이팅 작업에 있어 In-Line System 기술을 적용 안정되고 편리한 작업환경 및 고속 고품질의 생산성을 제공하며, 뛰어난 내구성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라미네이팅 작업을 구현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의 요구시 디지털 미디어 전면 또는 부분 슬리킹(금박,은박,홀로그램 등)기능을 추가하여 사용 할 수 있다.

 

▲ KOMFI SPOTMATIC 54▲ FM High Speed



Rosetta FLEXO CTP

Rosetta FLEXO CTP는 라벨, 스티커용 인쇄 원판생산 출력시스템으로 PS판을 비롯해 레터프레스, 플렉소판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CTP이다. 고품질 디지털 방식으로 1%의 망점까지 재현할 수 있으며 A2 사이즈를 주력상품으로 현재 많은 사용자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요구에 대응할 수 있는 유연성과 품질로 최선의 선택이라 할 수 있다.

 

디지털 포토북 DIGI BINDER

DIGI BINDER는 기존의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던 압축앨범 제작을 자동화함으로써 생산성 증대와 생산비용을 혁신적으로 절감될 뿐 아니라 180도 펼침이 가능한 최고 품질의 POD 디지털 포토북을 손쉽게 제작 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얇은 인쇄지와 두꺼운 속지의 안정적 공급을 위해 이중 공급장치를 채택하여 정지 없는 용지 공급과 자동작업설정 시스템은 편리한 작업을 제공한다.

 

고속 디지털 전용 접지기 FM High Speed

Bacciottini의 FM High Speed 제품은 병풍접지, 반접지, 대문접지, 3단 및 4단접지, 더블 반접지, Z접지, 창문접지 및 오시, 미싱 기능이 기본 탑재되어 있다. 고속접지기술(A4 14,000 sheet/h) 및 다양한 용지(80~400g)의 오시, 접지, 미싱 기능을 제공하여 디지털 인쇄 후가공 작업공정에서 상업인쇄 후가공 공정까지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글로벌 공급 제품이다.

 

BOX 잉크젯 인쇄기 WONDER 250-8A

Wonder 250-8A 디지털 잉크젯 프린터는 최상의 잉크젯 기술을 활용하여 소량 다품종의 박스인쇄에 적합하도록 생산된 고품질 잉크젯 인쇄기계이다. 필름을 사용하지 않는 디지털프린트 인쇄기기로 마닐라 및 골판지에 바로 인쇄출력이 가능하며, UV잉크 및 수성잉크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고 최대 2,500mm×2,000mm의 사이즈 인쇄가 가능하며 인쇄 출력 속도가 최대 440㎡/h 까지 가능한 고성능 잉크젯 인쇄기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