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6.09] K-PRINT WEEK 2016 - 서울다이컷팅

_국내전시 리포트_/K-PRINT

by 월간인쇄계 2016. 10. 31. 17:38

본문


목형가공형 다목적 CNC 장비 LGT-1613 PRO 

LGT-1613 PRO를 위해 특별하게 설계된 새로운 프레임은 무거운 공정을 위해 새로운 세대의 브러쉬가 없는 모터와 결합하여 분당 100mt까지 빠른 초고속 회전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24/7생산을 가능하게 하는 고출력 스핀들이 장착되어져 있다.(7,5kw 액체냉각) 2개의 센서는 모든 원단에서의 최대의 정밀도를 가능하게 한다. 

정교한 컷팅패키지(고무 컷팅 또는 샘플 제작)는 이러한 최고급의 diemaking router를 위한 제안을완전하게 만든다. LGT는 다기능의 라우터에서의 즉각적인 ROI를 목표로 하는 다이메이커를 위한 최적의 선택이다.


정밀형 평면 유압타발기 RBC-E60

재단면 전체에 걸친 균일한 압력과 0.01mm의 수평편차를 보장하는 내부의 기계유도수평장치를 사용하는 4축의 구조로 되어 있다. 유도 수평장치는 정확한 재단물을 보장해주고 P.P 재단판과 칼금형의 수명을 오래도록 유지시키는대 도움을 제공한다. 또한 무거운 하중을 견딜 수 있는 견고한 구조와 유압기관으로 이루어져 오랜 기간동안 사용이 가능하며, 재단물을 재단하기 10mm전에 컷팅 헤드의 속도가 느려져 맨 위의 재단물과 맨 아래 재단물간의 크기 차이를 최소화해 주며 재단 후 컷팅 헤드가 뒤로 이동해 작업 공간과 재단물을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