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6.10] K-PRINT WEEK 2016-Review 성원애드피아

_국내전시 리포트_/K-PRINT

by 월간인쇄계 2016. 12. 6. 11:57

본문


㈜성원애드피아(대표이사 정대원/www.swadpia.co.kr)는 최근 서비스를 시작한 실사출력 상품과 함께 패키지, 판촉물, 라벨, 명함, 출판문규류 등 다양한 상업인쇄제품을 홍보했다. 

특히 실내용/실외용배너와 실사출력, 실사포스터 등 실사 출력 분야에서는 새롭게 추가된 3D 입체원단을 소개했다. 3D 입체원단을 통해 제작된 배너와 판촉물과 함께 다채로운 디자인이 적용된 상업인쇄물 샘플을 배포하고 이에 대한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했다. 

성원애드피아 관계자는 “성원애드피아는 오프셋 인쇄뿐만 아니라 디지털 인쇄시스템까지 갖추어 대량만 가능하던 오프셋 인쇄의 소량 주문과 최소량은 가능하지만 사이즈의 한계가 있는 디지털 인쇄를 조화시켜 다양한 품목, 사이즈와 수량을 모두 만족시키는 소량 고품질의 상품을 제작하고 있으며, 소량 다품종의 많은 주문건수를 빠르게 처리하기 위해 고객이 주문하는 순간부터 생산에 이르기까지 하나의 솔루션으로 자동화 처리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상업인쇄분야의 사업 특징을 정리하며 “실사출력물은 하나의 솔루션으로 주문 즉시 파일을 처리하고, 여러 제품을 자동으로 출력함으로서 다양한 주문을 빠르게 생산하고 있다. 현재 소재에서는 3D 입체원단을 추가해 기존의 소재에서 다양성을 주고 인쇄에서는 평판출력과 자유모양컷팅의 후가공을 강화해 디테일한 가공을 선보임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쉬운 상품개발의 아이디어를 주려고 노력하고 있다”라고 실사출력 분야의 특징을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