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솔제지, 라인프렌즈 캐릭터와 제휴한 프리미엄 복사용지 출시

_NEWS_/Paper

by 월간인쇄계 2017. 2. 3. 11:10

본문


한솔제지, 라인프렌즈 캐릭터와 제휴한 프리미엄 복사용지 출시

‘사무실은 놀이터다’ 주제로 2017년 한정판 10종 시리즈 순차적 출시


한솔제지(대표이사 이상훈/www.hansolpaper.co.kr)는 다양한 연령층에서 최고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라인프렌즈 캐릭터와 제휴한 프리미엄 품질의 A4 복사용지 ‘HANSOL COPY PREMIUM’ 을 1월 1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

한솔제지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HANSOL COPY PREMIUM은 라인프렌즈의 캐릭터를 패키징에 활용하여 ‘사무실은 놀이터다’라는 주제의 디자인 시리즈로 2017년 1년만 한정판으로 출시하게 된다. 

특히, HANSOL COPY PREMIUM은 제품 포장에 최근 대중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적용하여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한편, 제품 시리즈의 덮개를 ‘가면’ 놀이 도구로 디자인하여 기존 제품들이 단조롭고 밋밋한 디자인을 적용했던 것과는 다르게 독특한 재미를 부여하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제품 포장 박스 역시 과감하고 세련된 10가지 컬러와 전면 인쇄(6도)를 적용하여 사용하고 남은 복사용지 박스를 수납 박스 등 훌륭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기존 제품과의 차별성을 강조하고 있다. 한솔제지 관계자는 “금번 1월에 첫 선을 보이는 디자인은 정유년 새해를 맞이하여 브라운, 코니, 샐리가 닭 모자를 쓰고 있는 ‘정유년 디자인 에디션’이다”라며, ”A4 용지는 사무실마다 반드시 필요한 제품으로 새해를 맞아 지인 및 거래선 방문 시 간단한 선물로 활용하기에도 손색없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솔카피 프리미엄 제품은 1월 11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및 전국 사무용품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