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뉴팩코퍼레이션 홈페이지 오픈, 차별화와 핵심 역량 소개에 중점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17. 4. 3. 15:26

본문


뉴팩코퍼레이션 홈페이지 오픈, 차별화와 핵심 역량 소개에 중점

‘All New’ 컨셉을 토대로 뉴팩소개, 뉴팩의 제품, 뉴팩의 솔루션, 뉴스 등으로 구성


인천 청라에 위치한 연포장 전문업체 뉴팩코퍼레이션(대표이사 권삼주/www.nupackcorp.com/이하 뉴팩)이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 <사진>

뉴팩은 전세계 주요 기업에게 전문적으로 포장재를 공급하고 있는 플레어(대표이사 서영철/캐나다 캘거리 소재)의 9개 글로벌 네트워크 중 하나로서 지난 2014년 11월 플레어의 자회사로 편입되어 동아시아 지역의 생산 거점인 동시에 R&D의 허브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그 동안 플레어를 대표하는 플랜트로서의 모습을 갖추기 위해 새로운 설비 투자와 함께 프로세스 개선, 인적자원의 개발 및 육성 등 다양한 혁신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으며, 이번 오픈한 홈페이지를 통해 그 변화된 모습을 볼 수 있게 되었다. 뉴팩의 홈페이지는 뉴팩을 통해 모든 것이 새롭게 바뀐다는 의미를 담아 ‘All New’라는 컨셉을 토대로 크게 뉴팩소개, 뉴팩의 제품, 뉴팩의 솔루션, 뉴스 등 4개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뉴팩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에 개발된 홈페이지는 다른 연포장업체의 홈페이지와 디자인적인 차별화에 중점을 두어 개발되었으며 반응형으로 제작되어 PC뿐만 아니라 휴대폰, 태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접근이 가능하고 각종 SNS와 연계해 정보를 전달하거나 공유할 수 있어 홈페이지의 활용성을 높였다고 밝혔다. 또한 향후 신규 시장 진출이나 제품 개발 등 뉴팩의 핵심 역량 변화에 맞춰 점차 홈페이지 구성 역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