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09.08]폴라, 2009 LabelDays 개최

_NEWS_/PostPress

by 월간인쇄계 2009. 9. 25. 14:11

본문


폴라, 2009 LabelDays 개최
라벨 시장에 혁신적 기술 선보여

유럽뿐 아니라 북남미 등지 15개국으로부터 약 60고객이 폴라가 마련한 2009 LabelDays 에 참여했다. <사진>
이 행사에서는 라벨 제작을 위한 폴라 제품의 완벽한 라인업이 선보였는데 3가지 혁신 기술들이 특별한 주목을 받았다. 
슈퍼클램프 : 이 선택 사양을 사용하면 까다로운 플라스틱 재질을 사용할 때에도 재단 후 용지를 매번 수동으로 정리하지 않지 않고도 +/- 0.1 mm의 재단 정확성을 얻을 수 있으며 최고 재단 높이로 작업할 수 있다.
라벨시스템 SC-25는 최고 시간당 18백만 라벨까지 높은 생산성을 자랑하며 log banding 또한 가능하다. 최소 규격이 14 x 40㎜으로 revenue seal 제조 회사의 관심을 받았다. 
 DCC-M 카운터 압력 다이커팅 기계는 특히 편리한 구동, 최고의 다이커팅 정밀도 및 최고 250㎜의 확장된 규격으로 인몰드 라벨 제조 회사에게 특히 환영을 받았다.
폴라 사 대표 미카엘 누이가르트(Michael Neugart)는 “이 행사에 대부분의 큰 라벨 제조 회사가 참여했다.  생산성과 품질에서 특히 높은 기준을 요구하는 라벨 산업은 기술 개발을 독려해 왔다.  폴라의 신제품과 기존 제품에 대한 참석자들의 긍정적 반응은 따라서 큰 동력이 되었으며 현 경제 상황에서 대규모 판매가 바로 이루어질 것이라 기대하지 않지만 지금까지 3백만 유로 규모의 판매 실적을 이루었다. 실질적으로 모든 방문객은 생산성과 품질을 높이는데 있어 새로운 아이디어를 찾았다”고 이번 행사를 평가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