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7.10] Exhibition Review-PRINT17

_해외인쇄전시 리포트_/기타 해외 전시회

by 월간인쇄계 2017. 12. 13. 13:18

본문


PRINT17이 그 전시 장소를 다시 시카고로 되돌리며, 그 어느 때 보다 성공적인 전시를 개최했다. 2만 여 명에 달하는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업계 종사자들이 PRINT17전시를 참관하기 위해 맥코믹플레이스(McCormick Place)에 모여들었으며, 이들은 닷새 동안의 전시회 기간 동안 교육과 네트워킹, 그리고 최신 기술과 혁신에 대한 면밀한 검토를 갖는 시간을 가졌다. 

전 세계의 인쇄산업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450개 이상의 출품 업체들은 새로운 기술과 신제품들을 선보이는 기회를 가졌다. PRINT17에서는 주요 하이라이트로 ‘Distinguished Leader’라는 스피커 시리즈가 개최되었으며, 여기에는 최고의 마케팅 전문가들이 연사로 나서 기술이 우리 세계를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지, 그리고, 인쇄와 디지털의 통합이 어떻게 전개되고 있는지에 대한 그들만의 독특한 시각을 공유했다. 또한 PRINT17 참가자들의 비즈니스 성공을 이끌어 낼 수 있는 필수 주제를 기반으로 마련된 50개 이상의 세미나 및 패널 토론은 이와 관련된 학습 경험을 개발하려는 NPES의 노력을 입증해 보였다.



이번 전시회는 또한 ‘Celebrate PRINT!’라는 첫 연례 행사를 하우스 오브 블루스 시카고(House of Blues Chicago)에서 개최해 전시회를 통한 지역 사회에 공헌 환원 활동의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PRINT17을 방문한 방문객들은 일리노이의 최대 가정 폭력 기구 중 하나인 패밀리 레스큐(Family Rescue)에 기부활동을 펼쳤다. 

“매년 열리는 GRAPH EXPO / PRINT 전시회는 전시와 교육, 그리고 관계 구축을 통해 산업계의 제조업체와 딜러, 유통 업체 및 방문객들에게 업계를 성장시키고 지식을 넓히기 위한 커뮤니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라고 NPES의 사장인 타이어 롱(Thayer Long)씨는 말했다. “PRINT17에 대한 우리의 약속은 매우 분명합니다. 전시장에서 보고 배운 후 다시 사업체로 돌아가서 실행해 보십시오! 전시회의 다양한 학습 기회는 참석자들에게 비즈니스와 기술이 진화하며 함께 전진해 갈 수 있는 교육을 제공했습니다.”



“PRINT 17은 다른 방식을 시도하는 기회가 되었으며, 새로운 공정에 대해 배워 이를 실제 우리 시장에 적용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라고 올라이트메일링(All Right Mailing) 대표인 더글라스 스핑크 3세(Douglas Spink III)는 전시회 참가의 의의에 대해 언급했다. “우리는 매우 빠른 속도로 장비를 구입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6개의 업체로부터 장비를 구입했습니다. PRINT 및 GRAPH EXPO는 매년 개최되어야 할 전시회라 생각합니다.”

맥코믹플레이스 사우스홀은 제조업체들과 바이어들이 신기술 솔루션과 최신의 소프트웨어, 그리고, 독창적인 신규 애플리케이션을 공개하고 만나기 위해 함께 모여들었다. 구매 준비가 된 방문객들은 전시회가 개최되는 며칠 동안 여러 솔루션들과 장비들을 면밀히 비교하고 경험한 후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었다.



컴팩트포일러스(Compact Foilers)의 제임스 셀프(James Self) 영업 담당자는 “우리 모듈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환상적이었습니다”라고 밝히며, 많은 방문객들이 컴팩트포일러스 제품에 대한 관심을 표명했음을 시사했으며, 팀 셀프(Tim Self) 이사는 “자사는 PRINT17에서 회사 설립 이래 가장 큰 단일 주문인 30개의 모듈 주문을 받았습니다”라며, 이제 수요에 대처하기 위해 생산 역량을 늘려야 한다며 이번 전시회가 아주 성공적이었음을 밝혔다. 

한편, 지난해 뉴올리언즈에서 개최되었던 GRAPH EXPO는 내년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시카고로 돌아가 개최될 예정이며, 2020년까지 시카고에서 지속적으로 열릴 예정이다. 


PRINT17

인쇄 및 이미징 업계를 위한 미주 지역 최대의 전시회로 가장 혁신적이고 포괄적인 전시회로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인쇄산업전이다. 올해 개최된 PRINT17은 다양한 참석자들에게 흥미진진한 쇼와 같은 경험을 선사했다. 전시회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가 전시장 곳곳에서 펼쳐졌으며, 실시간의 장비 데모를 통해 최신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기술이 선보였고, 맞춤형 제품에 대한 교육을 비롯해 최신의 수익 창출 모델을 제공했다. PRINT는 매 4년마다, 그리고 GRAPH EXPO는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인쇄, 출판 및 컨버팅 기술 공급 업체 협회(NPES)에 의해 개최되고 있다.


기사 및 사진 제공_PRINT17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