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원특수지, '레세보 디자인(Lessebo Design)' 출시

_NEWS_/Paper

by 월간인쇄계 2018. 8. 2. 15:56

본문


㈜삼원특수지, '레세보 디자인(Lessebo Design)' 출시

북유럽 자연주의 감성을 담은 프리미엄 비도공지


최근 종이 본연의 자연스러운 질감을 전달하며, 인쇄물에 생기를 불어 넣는 감성 디자인(Affective design) 트렌드와 함께 디자인 소재로써 비도공지가 다시금 시장의 주목 받고 있다.

국내 종이 시장의 다양성 확대와 품질 향상에 기여해 온 ㈜삼원특수지(대표 이연욱/www.samwonpaper.com)은 감성 디자인 트렌드에 부응할 수 있는 내추럴한 질감과 자연에 가까운 색채를 가진 '레세보 디자인'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사진>

‘레세보 디자인’은 자연과 함께 320년을 이어온 북유럽 스타일의 프리미엄 비도공지로,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색상으로 눈의 피로도 감소, 우수한 표면 강도와 불투명도를 비롯, 자연스러운 색상 발현으로 칼라가 많이 들어가는 고급 출판•인쇄 제작물에 최적화된 유럽의 디자이너들이 애용하는 제품이다.

㈜삼원특수지에서 출시되는 ‘레세보 디자인’은 우수한 백색도로 완벽한 명함 표현과 자연스러운 색상 재현에 효과적인 화이트, 메시지의 진정성과 신뢰를 전달하는데 효과적인 내추럴 2가지 색상으로, 내지부터 패키지까지 다양한 디자인 산업 분야에서 활용 가능하도록 폭넓은 평량(80g/㎡~350g/㎡)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FSC 인증을 받은 스웨덴의 숲에서 수확한 목재 펄프를 기반으로 염소계 표백제 및 형광염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생산 및 소비 과정에서 오염을 상대적으로 적게 일으키거나 자원을 절약할 수 있는 *NORDIC ECOLABEL을 획득한 100% 친환경 용지로 기업 및 브랜딩에 있어 자연스러운 촉감과 탁월한 인쇄적성을 통한 디자인을 차별화와 친환경적 메시지를 더욱 강조할 수 있다.

*NORDIC ECOLABEL : 개별 국가가 아닌 노르딕 복수의 국가(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 아이슬란드, 덴마크)간에 합의 된 공동환경라벨 ‘89년 도입되어 섬유제품,사무기기,가전제품류 등 145개 품목에 대해 환경 인증을 실시하고 있다.

샘플북 신청은 삼원특수지 홈페이지 고객센터 게시판을 통해 하면 된다.

☎ 02)2217-87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