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09.09]하이델베르그, '프린트 바이어 대학' 개최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09. 10. 28. 15:19

본문


하이델베르그, ‘프린트 바이어 대학’ 개최
오는 10월 27일부터 30일까지 인쇄 프로젝트의 성공적 관리 방법을 가르쳐 

하이델베르그 사의 프린트 미디어 아카데미는 광고 에이전시, 출판사 등을 위해 특별히 4일간의 프로그램, ‘프린트 바이어 대학’을 개발했다. 이 프로그램은 마케팅 및 구매 담당자 뿐 아니라 생산 관리자가 옵셋 인쇄 프로젝트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릴 수 있는 기술을 전수한다.
참석자들이 인쇄 프로젝트를 자신의 회사 혹은 고객사를 위해 하고 있는지에 관계 없이 실용성에 중점을 둔 정보가 풍부한 세미나와 워크샵으로 이루어진 이 프로그램을 통해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프로그램은 전문가가 고부가 옵셋 인쇄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최고 품질을 얻기 위해 필요한 전문적 지식들을 전수하여 그들이 이미 디자인, 마케팅 혹은 구매 분야에 갖고 있는 전문성을 이상적으로 보충할 것이다.
구매와 생산 공정 과정에서 작업을 이끌고 언제 어디서 작업이 인쇄하는지에 관계 없이 일관된 품질을 확보하는데 중점을 두어 패키징, 연간 리포트 및 회사 홍보에 있어 회사의 표준이 전 세계에 동일하게 유지되도록 한다.  참석자들은 작업 스펙을 구성하고 공급사를 선택하는데 있어 국제적 표준을 적용하는데 있어 지침을 받는다.  인쇄 품질을 판단할 수 있게 되며 자신을 갖고 인쇄물 승인 결정을 할 수 있도록 한다.
참석자는 인쇄의 모든 복잡성에 대한 이해를 얻게 될 것이다. 매엽 옵셋 인쇄와 효율적 생산 공정에 관해 종합적 경험을 갖고 있는 인쇄 전문가들의 지식을 통해 효과를 볼 수 있다.  그룹은 작게 구성되어 효율적 학습을 보장한다. 하이델베르그의 기술적 설비가 실제 인쇄 작업을 포함한 실습을 위해 제공된다. 프로그램 마지막에는 복잡한 옵셋 인쇄 프로젝트를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을 증명하는 “프린트 미디어 어드바이져”로 증명서를 받는다.
장소는 독일, 하이델베르그에 있는 프린트 미디어 아카데미로서 영어로 진행된다. 자세한 코스 등 기타 사항은 www.print-media-academy.com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