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09.02]광민원색인쇄, 하이델베르그 설치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09. 4. 10. 17:38

본문

광민원색인쇄, 하이델베르그 CtP 수프라세터 및 폴라 컴퓨컷 설치

생산성과 품질향상이 가능해져


울산 광민원색인쇄(대표 양종태)는 최근 하이델베르그 CtP, 수프라세터 105와 함께 폴라 재단기에 온라인 재단 데이터 전송을 위한 컴퓨컷을 설치했다. 〈사진〉


이번 프리프레스 부분 확장으로 광민원색인쇄는 인쇄 및 후가공 전문에서 인쇄 토탈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게 되었다. 또한 프리프레스와 인쇄 부분뿐 아니라 후가공 부분까지 온라인 연결되어 품질과 생산성이 향상을 도모할 수 있게 되었다. 광민원색은 울산지역 대표적 인쇄 업체로 고품질 상업 인쇄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하이델베르그 써멀 CtP 수프라세터는 내장 펀칭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정확한 핀맞춤으로 인쇄 작업 준비 시간 및 손지 절감을 가능하게 한다. 하이델베르그에서 직접 개발한 레이저를 장착한 수프라세터는 최상의 이미징 품질뿐 아니라 최고의 생산성을 갖는다. 또한 새로운 모듈을 더해 지속적으로 생산량을 늘릴 수 있다. 아울러 인텔리전트 다이오드 시스템(IDS)을 갖추어 하나의 다이오드가 손상으로 작동을 멈춘다 하더라고 최대의 생산성을 유지하며 계속 구동될 수 있다. 온도 보정 기능은 수프라세터 레이저의 내부 온도와 드럼의 표면 온도를 안정시켜 레이저의 수명을 최대한 지속될 수 있도록 하고 핀맞춤이 부정확해 지는 것을 예방한다. 이로써 하이델베르그 CtP는 인쇄 시 시간 절감과 비용 절감이 가능하도록 완벽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폴라 컴퓨컷은 프리프레스 데이터를 이용하여 자동으로 재단 프로그램을 생성하여 작업 준비 시간을 감소시켜 고속 재단기의 멈춤 시간을 줄여 생산성을 높인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