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테크나우(Tecnau) Libra 800, 최고의 북온디맨드(Book on demand) 제품으로 선정

_NEWS_/PostPress

by 월간인쇄계 2018. 11. 7. 16:38

본문


테크나우(Tecnau) Libra 800, 최고의 북온디맨드(Book on demand) 제품으로 선정


테크나우 후가공시스템 한국 공식 파트너사인 ㈜솔버스는 인쇄 후가공시스템 전문기업 테크나우(Tecnau)의 Libra 800이 최고의 북온디맨드(Book on demand) 제품으로 선정되었다고 전했다. <사진>

베를린에서 열린 페스파 글로벌 프린트 엑스포 2018(Fespa Global Print Expo 2018)에서 후가공 부문 유럽 디지털 프레스 협회상(European Digital Press Association Award 2018)을 수상했다.

테크나우 마케팅 담당임원인 스테파노 마코(Stefano De Marco)는 “테크나우(Tecnau)의 Libra 800은 시간당 최대 800권 생산속도로, 롤(Roll)에서 완제품이 나오기까지 단 한권이라도 수작업으로 조정하지 않고도 연속적으로 생산할 수 있기 때문에 선택되었다.”고 셜명했다.

디지털 인쇄기에 의해 출력된 소량 다품종의 책, 카탈로그 및 잡지 등을 Libra 800 무선제책 시스템을 통해 완벽하게 마무리될 수 있다. 모듈화되고 다양한 구성이 가능한 이 솔루션은 페이지별로 완전한 무결성 제어 및 책 내용물과 표지와의 정확한 일치를 보장하면서 책 크기의 즉각적인 전환을 지원한다.

Libra 800 바인딩 시스템은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며 계속적으로 업그레이드되고 있으며, 지원 가능한 애플리케이션의 영역을 넓히고 전체 프로덕션 워크플로우에서 효율성과 인텔리전스를 이끌어 왔다.

테크나우 측 관계자는 “Tecnau Libra 800 북온디맨드 솔루션의 이번 EDP Award 2018 수상은 사용자에게 운영상의 분명한 이점과 기술 혁신 및 애플리케이션 유연성을 가져다 준다는 것을 인정받은 것으로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유럽 디지털 프레스 협회(EDP)는, 디지털 프린팅과 관련된 유럽의 주요 잡지사들이 모인 협회로, 그 해 탁월한 최고 기술 사례 또는 제품을 선정하여 발표하고 있다.

지난 12개월 동안 발표된 모든 디지털 프린트 관련 신제품과 개발내용을 EDP 심사 위원들이 심사하여 그 중 최고의 영예 제품을 수상하고 있다. 유럽 전역의 21개 EDP 회원 매거진은 27개국과 50만 명 이상의 유럽 독자들을 대상으로 수상자들과 최종 후보자들에게 축하를 보내고 있으며, 2018년 EDP 기술위원회는 120개 이상의 출품작 중 8개 주요 부문에서 29개 제품을 EDP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