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8.07] ㈜GMP, 독일 ‘OPEN HOUSE 2018’ 개최

_NEWS_/PostPress

by 월간인쇄계 2018. 12. 5. 15:36

본문


㈜GMP(회장 김양평/www.gmp.co.kr)는 지난 6월 7일부터 이틀간 독일 현지대리점에서 ’OPEN HOUSE 2018’을 개최했다. 

이번 오픈하우스는 신기술 및 신제품 소개와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는 마케팅 행사로, 유럽 및 중동, 아프리카(EMEA)시장의 확대를 위해 유럽의 주요 대리점사를 초청, 진행되었다.

‘GMP OPEN HOUSE’는 (주)GMP가 신기술 및 신제품 소개와 마케팅전략을 제시하는 ‘국제 라미네이팅 & 피니싱 솔루션 세미나(International Laminating & Finishing Solution SEMINAR)’ 와 신제품의 작동원리 및 특장점 교육 및 완벽한 운용과 설치 그리고 고장 및 수리 등 현장에서 적용되는 모든 스킬들을 교육하고 트레이닝 하는 ‘기술 세미나(International Technical SEMINAR)’와 더불어 시장에서의 긴급한 요청과 최신 기술들을 재빠르게 적용한 신제품 소개를 주목적으로 매년 진행하는 마케팅 행사 중 하나이다.



김양평 회장은 " 유럽 고객사를 중점으로 현지에서의 직접적인 요청을 반영한 혁신적인 신기술이 접목된 신제품들을 시연과 함께 설명함으로써 고객 만족과 판매 마케팅 전략을 현지에 적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특히 신제품 THINKLAM-330, LARGELAM-1600COMBI RSR, LARGELAM-1600 COLD RSR 과 POTO-320M Pouch 라미네이터에 대한 관심도가 행사 내내 폭발적이어서 마케팅 및 매출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성공적인 마케팅 행사 결과에 매우 만족해 했다. 

GMP는 신규 개발 제품들이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켜 이번 OPEN HOUSE를 통해 유럽시장 확대와 오더량 증대의 효과를 기대하며 잠재고객 발굴과 지엠피 브랜드의 유럽시장 토착화에 크게 이바지 한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GMP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술개발에 모든 역량을 집중, 세계 최고의 혁신적인 신제품을 생산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선도적 위치와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