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8.05] ㈜지엠피, 디스쿱(Dscoop) 아시아 서울 쇼케이스 참가

_NEWS_/PostPress

by 월간인쇄계 2018. 10. 15. 13:39

본문


㈜지엠피(대표이사 김양평/www.gmp.co.kr)가 오는 5월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용산 드래곤 호텔에서 개최되는 디스쿱 아시아 서울 쇼케이스(Dscoop Asia Seoul Showcase)에서 HP 골드파트너(Gold Partner)자격으로 참가해서 Booth No. 31에서 POD(Printing On Demand) 시장에 맞는 후가공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DSCOOP(Digital Solutions Cooperative)은 HP Indigo가 HP의 대리점, 사용자 그리고 잠재 고객을 상대로, HP 인쇄기 및 라미네이터를 비롯한 HP 솔루션 파트너들의 제품을 쇼케이스 하는 세미나 포함, 솔루션 공유행사로 미주, 아시아, 유럽을 순회하며 진행하는 연간 행사이다. 지엠피는 라미네이팅 부분의 골드파트너(Gold Partner)로서 라미네이팅 전반에 걸친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슬리킹(Sleeking) 솔루션에 중점을 두고 적용된 시스템과 테크놀러지를 보다 상세히 소개할 계획이다.

또한 HP 와 공동 개발한 은염 사진 대체 시스템인 Silver Halide Replacement System은 이미 전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차세대 사진 솔루션으로 HP Indigo 디지털 프린터와 인라인 설치를 기본으로 한 공동 마케팅으로 글로벌 사진 인쇄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슬리킹(Sleeking)과 레이-플랫(Lay-Flat) 포토북 슬릿-북(Slit-Book) 시스템을 적용한 지엠피만의 다양한 솔루션을 소개하는 자리로, 많은 고객들의 긍정적인 호응이 예상되고 있다.

㈜지엠피에서는 이번 DSCOOP 행사 기간 중 자사 공장견학 프로그램을 마련, 이를 통해 인쇄 후공정의 대표업체로서 라미네이팅과 포토북 시장에 대한 확실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탄탄한 기술력으로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국내 및 해외시장을 주도하는 기술력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아시아뿐 아니라 유럽 및 북·남미 전 지역에서도 ㈜지엠피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한발 앞서 가는 선두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확고히 함과 동시에 시장확대 또한 기대하고 있다.


|제품문의|

㈜지엠피 ☎ 031)943-50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