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09.09]제록스 디지털 인쇄 시스템, 최우수 제품 선정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09. 10. 28. 15:33

본문


제록스 디지털 인쇄 시스템, 美 프린팅 기기 평가기관 최우수 제품 선정

‘Better Buys for Business’의 ‘Editor`s Choice’ 최우수 제품으로 선정
이미지 품질, 서버 옵션, 보안 및 독자적인 기능과 성능 면에서 경쟁사 제품 앞서


제록스(대표: 앤 멀케이)는 최근 자사의 디지털 인쇄 시스템이 미국 최대 프린팅 기기 평가기관인 ‘베터 바이즈 포 비즈니스’(Better Buys for Business)의 ‘편집자 선정(Editor`s Choice)’ 최우수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사진>
‘베터 바이즈 포 비즈니스’의 가이드를 저술하는 편집인들은 ‘디지털 인쇄기 및 디지털 복사기’ 부문 심사 대상에 오른 수백 가지의 경쟁 모델들 중 제록스 제품들이 최고의 성능과 가치를 제공한다고 평가했으며, 이번에 선정된 최우수 제품들은 제록스의 700 Digital Color Press(이하 700 DCP), 누베라(Nuvera) 시리즈, 제록스 4127, 그리고 도큐컬러(DocuColor) 242/252/260이다.
프로덕션 시장 엔트리급 부문에서 제록스의 주도력을 잇는 주문형 컬러 디지털 인쇄 시스템 700 DCP는 제록스의 오랜 노하우가 축적된 지원기능과 다중 서버 옵션을 갖춘 유연한 워크플로 옵션, 그리고 뛰어난 용지 핸들링과 대용량 용지 적재 및 다양한 후처리 옵션 구현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Nuvera 100/120/144 EA 프로덕션 시스템과 Nuvera 200/288 EA 퍼펙팅 프로덕션 시스템은 다양한 상황에서의 유연한 대응력, 듀티 사이클(duty cycle), 혁신적인 하프토닝(half-toning) 기술 및 용지 적재량에서 특히 우수한 것으로 분석됐다. Nuvera 시리즈는 10여 년을 이어온 제록스 DocuTech의 전문 기술력을 바탕으로 흑백 인쇄에서 최고의 성능을 구현하고 있다.
또한 제록스 4127 엔터프라이즈 인쇄 시스템은 뛰어난 용지 핸들링과 다양한 후처리 옵션 등을 특징으로 하는 차별화된 기능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점에서 좋은 점수를 받았으며, 로엔드(Low-end) 프로덕션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모델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Better Buys for Business’의 ‘Editor’s Choice’는 현재 시판되고 있는 모든 프린팅 기기를 대상으로 용지 핸들링, 서버 옵션, 보안 및 인체공학적 측면뿐만 아니라 독자적 기능과 구성 등을 엄격하게 평가하여 1년에 한 번 편집자 선정 최고 제품상을 발표한다. 미국 펜실베니아주에 위치한 ‘Better Buys for Business’는 인쇄 관련 제품 구매자들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는 독립기관으로, 문서 이미징 장비 분야에서 미국 최고의 권위를 자랑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