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09.09]엡손, 가정 및 소호(SOHO)용 복합기 2종 출시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09. 10. 28. 15:29

본문


엡손, 가정 및 소호(SOHO)용 올인원 팩스 복합기 및 무선랜 복합기 2종 출시
동급 최고의 출력 및 복사 속도로 기능성 향상

한국엡손은 최근 올인원 팩스 복합기 Epson Stylus Office TX510FN과 무선랜 복합기 Epson Stylus TX550W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가정과 소호(SOHO)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멀티기능 복합기로서 팩스 복합기 수요 증가에 따른 디지털 컬러 팩스 복합기와 유무선 통합 네트워크 지원으로 공간에 제약 없이 데이터 전송이 가능한 다기능 무선랜 복합기로 구성되었다.
‘Epson Stylus Office TX510FN’은 디지털 칼라 팩스 기능은 물론 180매의 팩스 메모리와 60개의 단축 다이얼, PC Fax기능을 지원하는 올인원 팩스 복합기이다. 워드프로세서 또는 스프레드시트와 같은 오피스 문서를 PC Fax 기능을 통해 전송할 수 있으며, 스캔한 문서를 PC나 Email로 전송 할 수 있고 PDF로도 변환이 가능해 오피스에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최대 30매까지 대량 복사 및 스캔이 가능하도록 문서 자동 공급 장치(ADF: Automatic Document Feeder)를 탑재했다. 해상도 5,760 x 1,440dpi로 선명한 출력이 가능하며 최대 흑백 38ppm, 컬러 20ppm의 빠른 인쇄 속도를 제공한다. 또한 이더넷(Ethernet)을 통한 업무 공유로 효율성을 더욱 높인 제품이다.
‘Epson Stylus TX550W’는 유무선 통합 네트워킹으로 여러 대의 컴퓨터 및 노트북간의 공간 제약 없이 자유롭게 데이터 전송이 가능한 복합기로서 무선랜 기능이 지원된다. 2.5” 칼라 LCD로 기능 조작이 편리하며 Card Slot 및 PictBridge를 통해 PC없이도 손쉽게 사진을 인쇄 할 수 있다. 1200X2400dpi 스캔 해상도로 원본 색상 그대로의 품질로 스캔이 가능하며 컬러, 흑백 모두 36ppm으로 동급 최강의 인쇄 속도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제품들은 초기 구매 및 유지 비용 절감 혜택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제품들로서 표준 잉크 용량보다 3배 이상 출력이 가능한 대용량 플러스 잉크를 지원하며 듀라브라이트 울트라 잉크를 통한 레이저 급의 고품질 인쇄가 가능하다.
한국엡손의 서치헌부장은 “새로 출시된 복합기들은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팩스 복합기 증가 및 TCO 절감에 적합한 제품.”이라며 “유무선 통합 네트워킹과 문서의 전송 및 변환 등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어 고사양과 다기능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어필 할 것으로 예상된다.” 라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