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군인쇄창, 고모리 매엽 양면인쇄기 LS-244SP 도입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19. 1. 7. 17:00

본문

국군인쇄창, 고모리 매엽 양면인쇄기 LS-244SP 도입

매엽과 윤전기의 장점을 융합한 컨셉의 인쇄기로 고품질, 생산성, 비용절감에 효과적


KOMORI 총판 대리점인 일진PMS㈜는 지난해 12월, 국군인쇄창에 4x6전지사이즈 KOMORI 매엽 양면 인쇄기 LS-244SP를 도입 설치 완료했다고 전했다. <사진>

국가의 보안과 청렴을 기본으로 하는 국군인쇄창은 엄격한 장비 투자 및 사양 검토를 진행한 후, 국가 입찰을 통해 KOMORI 매엽 양면 인쇄기 LS-244SP가 선정 되었다.

4×6전지 매엽 인쇄기인 LS-44SP는 매엽과 윤전기 각각의 장점을 융합한 컨셉의 인쇄기로서 시간당 13,000sph, 원패스 인쇄를 통한 고품질, 생산성, 비용절감에 효과적인 인쇄기로, 국군인쇄창은 이번 도입으로 한 단계 높은 인쇄 품질 구현이 가능하게 되었다.

일진PMS㈜ 관계자는 “2018년 연말, 국군인쇄창에 KOMORI 매엽 양면 인쇄기 LS-244SP 1호기 도입이 이뤄진 것은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며, 이를 계기로 2019년에도 품질과 기술, 그리고 적극적인 A/S지원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진PMS㈜는 동절기 동파 사고 예방을 위해 KOMORI 사용 고객사를 대상으로 협조문 발송을 진행했다.

일진PMS㈜ 고객지원팀은 동절기에 빈번하게 발생하는 문제들을 상세하게 정리해서 유지 관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일진PMS㈜고객지원팀 동파예방 협조문 주요 내용>

①인쇄기 관리 부위

습수순환 냉각 부분(펌프 및 플라스틱류)

잉크 진동롤러 냉각부분(칠러)

세척액 탱크 부분(펌프)

②동파 예방 조치

실내 온도를 6℃이상 유지시켜 주십시오.

칠러류 전원은 항상 ON상태를 유지시켜 주십시오.

외부에 노출되어 있는 기기의 경우 특별관리를 해 주십시오.


☎ 02)2268-82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