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진PMS㈜, 고객 대상 순회 점검 실시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18. 12. 5. 13:01

본문


일진PMS㈜, 고객 대상 순회 점검 실시

고객 개선요구사항을 최대한 반영, 기술 및 서비스로 보답할 것을 밝혀


일진PMS㈜(대표이사 박경재/www.iljinpms.co.kr)는 지난 11월 5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에 걸쳐 고모리 인쇄기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순회 점검을 실시했다. <사진>

이번 순회점검은 H-UV와 UV인쇄기 사용 고객을 중심으로 일진PMS㈜와 고모리코퍼레이션이 협력해서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점검을 위해, 고모리 본사로부터 전문기술자 세이치 고모리(KOMORI SEIICHI)와 히데키 오노(ONO HIDEKI)가 파견되어 일진PMS㈜ 고객지원팀과 함께 순회점검을 실시했으며, 수도권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는 A/S서비스의 단점을 개선 하고자, 수도권뿐만 아니라 지방 고객사를 위한 순회점검도 함께 진행했다.

이번 순회 점검을 통해 고객들은 일본과 한국의 인쇄 현장의 차이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실사용자 입장에서의 고충, 한국인쇄업계의 문화, 개선 희망사항 등을 고모리 측에 피드백하는 계기가 되었기 때문에 매 번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일진PMS㈜ 관계자는 “고모리의 정기 순회 점검은 기계 트러블로 인한 해결 요청이 있기 전에 고객을 먼저 찾아가 가동상황 체크 및 사전 점검을 실시하고 사용에 대한 바른 방법을 안내함과 동시에 기계의 기능을 최대한 활용 가능하도록 교육 지원하기 위한 것”이라고 하면서, “정기적인 순회점검 실시를 앞으로도 계속 이어가는 것은 물론, 고객의 개선 요구 사항을 최대한 반영하여 기술 및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 02)2268-82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