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후지제록스, ‘디지털프린팅트랜드페어 2019’ 참가 성료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9. 3. 18. 11:26

본문


한국후지제록스, ‘디지털프린팅트랜드페어 2019’ 참가 성료

부스 방문객 대상으로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상담 진행


한국후지제록스가 지난 2월 14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디지털프린팅 트랜드페어 2019’에 공식 후원사로 참가했다고 밝혔다. <사진>

올해로 6회를 맞은 ‘디지털프린팅 트렌드페어 2019’는 한국디지털출력·복사업협동조합이 주관하며 디지털 인쇄와 후 가공 관련 최신 정보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국내 유일의 전시회로 디지털 인쇄기술의 발전과 새로운 장비 및 비즈니스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었다.

이번 행사에서 한국후지제록스는 전시 부스를 마련하고 컬러 고속 디지털 인쇄기 ‘버산트 180프레스(Versant 180 Press)’와 ‘컬러 C60/C70 프린터(Color C60/C70 Printer)’를 비롯해 흑백 고속 디지털 인쇄기 ‘B9 시리즈(B9 Series)’, 디지털 인쇄 자동화 솔루션 ‘프리플로우 코어 5.1(FreeFlow Core 5.1)’ 등 인쇄업계의 업무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솔루션과 제품을 소개했다.

이날 전시된 ‘버산트 180프레스’는 첨단 자동화 기술과 다양한 후가공 옵션을 제공해 복잡한 인쇄 전후 공정을 줄이는 동시에 높은 활용도와 편의성을 갖춘 고해상도 컬러 디지털 인쇄기이다. 또한 날이 갈수록 빠르게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과 고객 요구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컬러 C60/C70 프린터’는 컴팩트한 크기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수준의 이미지와 후가공 옵션을 제공한다.

‘B9 시리즈’는 전문 상업인쇄 시장뿐만 아니라 그래픽 시장과 사무실 등 상업용 흑백 고속 인쇄기에 대한 수요에 대응할 수 있는 장비이다. 기존 컬러 인쇄기에만 적용했던 자동 준비 기능인 ‘SIQA(Simple Image Quality Adjustment)’ 를 자사 최초로 흑백 고속인쇄기에 탑재했으며 이를 통해 기본 공정을 단축하는 것은 물론 분당 최대 136페이지를 연속으로 인쇄할 수 있기 때문에 생산성이 높다.

‘프리플로우 코어 5.1’은 사용자가 쉽고 간편하게 워크플로우를 설정하고 관리할 수 있는 대표적인 디지털 인쇄 솔루션으로 시장에서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이번 행사에서 부스 방문객들을 위해 장비와 솔루션을 시연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 비용절감 실현을 위한 전문 상담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 행사에 참석한 한국후지제록스 오타니 다카시 대표이사 사장은 인쇄업계 관계자들이 모인 자리에서 “수년간 지속된 경기 둔화 및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인쇄 산업 종사자들이 업계의 불황을 극복하고 성장을 도모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항상 고민하고 있다”며 “업무 프로세스 자동화와 같은 다양한 고부가가치 인쇄 솔루션을 제공해 인력 운영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생산성, 효율성을 높이는 등 인쇄업계 종사자의 고민을 해결하는 동시에 수익 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