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명을 클릭하여 내용을 확인하세요.
㈜글로벌식스(www.globalsix.co.kr)
㈜글로벌식스(대표 조명환)는 UV 라벨 프린터용 UV LED 모듈(Artic)를 전시할 예정이다.
UV LED Module(Artic)은 대전류 동작 시 LED광원부에서 발생되는 발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①고방열 금속기판, ②fluid dynamics을 고려한 최적화된 기구 설계, ③고신뢰성 내부 제어 회로 및 전원부, ④고객의 요구에 가능한 기구의 확장성 등을 통해 고출력 UV LED모듈을 구현하였다.
UV LED모듈의 방열 문제에 대한 체계적 접근을 통해서 최적화된 UV LED chip 선정, 고방열 금속 기판 사용, 최적화된 모듈 설계를 통해서 국내에서 처음으로 지금까지 제시되지 않았던 방식으로 최고 효율의 모듈 개발에 성공하였다.
또한, 고신뢰성 내장형 제어 회로를 자체 개발하여 안정된 동작 제어, 방열 기술을 통해서 고효율 확장 가능한 모듈 개발에 성공하였다. 이러한 차별화된 모듈을 기반으로 고객 향 UV 프린트용 시스템까지 자체 개발하였다.
조명환 글로벌식스 대표는 “최근 시장 트렌드가 램프형 UV 경화기에서 LED로 바뀌고 있어 UV LED를 차세대 사업으로 육성할 방침” 이라고 말했다.
현재, 개발된 제품은 해외 3D printer업체로부터 평가 결과, 제품의 우수성이 인정되었으며 향후 차기 모델에 대한 구체적 협의가 진행되고 있다. 또한, 일본 N사와는 OEM을 통한 일본 시장 진입을 위한 영업 활동은 벌써 시작되었다. 한편, 해외 시장 개척을 위하여 ㈜글로벌식스는 유럽의 C사와는 전자빔(ebeam)과 UV LED가 결합된 대형 경화기 제작에도 적용하기 위한 기술적 협업도 개시하였다.
다인코퍼레이션㈜(www.dainco.co.kr)
세계 최고의 기술 FMS솔루션
FMS는 장력 모니터링 시스템과 웹 가이딩 제품을 공급하는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FMS 제품은 케이블 생산 설비, 제지, 섬유, 라벨 및 필름, 제철 등 일관 공정이 필요한 다양한 산업에 적용되고 있다.
FMS는 오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100% 스위스에서 생산되는 고품질의 신뢰성 있는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언제나 고객의 필요에 맞는 최선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두릭스(www.durico.co.kr)
㈜두릭스(대표이사 김주완)는 ㈜두리코씨앤티의 자회사로 ㈜두리코씨앤티에서 제조된 모든 상품을 국내에 공급하는 회사이다.
코팅 기술력을 갖춘 ㈜두리코씨앤티는 고유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코팅 약제를 직접 조합하고, 이를 최신 코팅 설비를 이용하여 필름이나 종이에 코팅하여 Direct Thermal 및 잉크젯 제품을 생산 및 공급하고 있다.
잉크젯 분야의 주요 제품은 잉크젯용 Label, Backlit & Banner Film, Microporous Coated Paper & Film, Digital FineArt Paper 제품들을 생산하며 Indigo, High Speed, Press용 미디어 및 Laser Printer용 미디어를 수입 공급하고 있다.
㈜디젠(www.dgen.com)
㈜디젠 (대표이사 이재범)은 이번 K-PRINT2018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신장비를 비롯한 면 전사도 가능한 Subli-COTTON을 전시할 예정이다.
subli_COTTON은 통기성과 같은 섬유의 고유한 특성을 가지면서도 방수·발수 기능을 갖고 있어 운동화, 소파 커버, 커튼, 쿠션 커버, 자동차 시트, 블라인드, 벽지, 야외용 텐트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으로 적용할 수 있다. 또한 폴리머(polymer)를 사용하지 않아 포름알데히드를 함유하지 않는 친환경 제품을 만들 수 있으며, 전처리 안된 광목, 생지 등에 바로 전사하여도 뛰어난 발색도를 표현하고 검정 등의 유색 원단에 discharging 잉크 또는 white 잉크 없이 이미지 표현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subli_COTTON을 활용하면 전후 처리 없이 전사 프린터와 열전사기만으로 면, 인견, 폴리에스테르, 혼방직물 등 모든 원단에 전사 비즈니스를 시작할 수 있다.
㈜딜리(www.dilli.co.kr)
㈜딜리(대표이사 최근수)의 NEO PICASSO(이하 피카소)는 10여년의 연구개발 끝에 개발되어 2015년 IR52 장영실 대상을 수상한 롤투롤(Roll-to-Roll) 전용 UV 잉크젯 타입의 차세대 디지털 인쇄기이다. 네오피카소 디지털 인쇄기는 아날로그에서 사용하는 판 제작 없이 필요한 양만을 생산 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 및 인력비용을 절감하고 필요한 수량을 원하는 조건으로 즉시 빠른 속도로 인쇄가 가능하다. 휘발성유기화합물(VOC) 불검출로 검증된 안전한 UV잉크로 내구성, 내후성, 내광성 등 우수한 DOD(drop and demand) 기반의 인쇄 품질 인쇄가 가능하다.
주요 인쇄기 컨트롤을 위한 주요 제품은 선진국 인쇄기에서 검증 된 제품으로만 차용되었으며 정확한 원단 이송을 위하여 웹 가이드센서 2대가 양 측면 미디어에 장착되어 안정적인 원단 이송은 물론 높은 인쇄품질이 가능하다. 또한 잉크의 농도와 인쇄 품질의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하여 잉크 헤드베이스 온도제어를 위해 헤드 별 히팅(heating) 온도계 및 온도제어시스템이 탑재되어 있다.
C,M,Y,K,W 각 헤드 별 UV-LED탑재와 대용량 UV-BULB 사용으로 개별 큐어링(Curing)이 가능하고 각 UV-LAMP 조사율 강도도 제어 가능하며 분당 최대 50m의 인쇄 속도와 330mm/ 220mm 인쇄폭은 시간당 972㎡ 고속 출력을 가능하게 한다. 사진 품질의 고해상도인 1,200dpi를 지원하여 다양한 이미지를 원하는 옵션에 맞춰 생산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각종 바코드, QR코드, 텍스트 등과 같은 가변 데이터 인쇄도 한 번의 작업으로 처리 가능하여 당일 생산, 당일 납품을 가능하게 만들었다.
㈜딜리의 디지털 인쇄기 네오 피카소 주요 장점으로는 전문 인쇄 인력을 짧은 교육 기간을 통하여 양성 할 수 있고 데이터의 편집, 저장, 가공 또한 매우 용이 (email, Internet, USB)하다. 이는 차별화된 비즈니스 기회 창출을 가능하게 하는데 Just in Time(JIT) (납기 단축 및 창고, 물류, 폐기, 재료 비용 절감), 생산 단가 절감 및 생산성, 기업 이윤 증대, 작업 가동률 증가 (신속한 작업 전환 및 준비, 생산 시간), 가변 데이터, QR 코드, 바코드, 일련 번호 활용으로 스마트 라벨에 대한 추가 정보 (예: 트랙 및 추적) 등도 인쇄가 가능하다. 적용분야는 전통적인 스티커 라벨 인쇄시장부터, 연포장 인쇄 시장의 특수인쇄분야인 파우치, PTP, 튜브, 쉬링크, 인몰드, AL호일 등과 부가가치 창출을 위한 스마트 라벨(QR Code, RFID) 및 풀 칼라 가변 데이타 분야, 브랜드 오너들의 차별화, 개별화된 제품과 라벨링 (지역별, 연령별, 성별, 고객 분류 등), 주거형 온라인 고객 (Online customer from home (POS)), 그린 패키징 인쇄를 들 수 있다. 특히 물류 산업의 발전과 확산으로 스마트 라벨 시장이 더욱 더 부각되고 있다.
㈜리소코리아(www.risokorea.co.kr)
디지털 인쇄기 전문기업 ㈜리소코리아(대표 우키타 카츠히코)는 이번 K-PRINT2018에서 ‘컷 페이퍼 잉크젯 시스템(Cut Paper Inkjet System)’이라는 주제로 기존 제품인 초고속 풀컬러 프린터 ‘컴컬러(ComColor)’와 옵션 기기인 ‘퍼펙트 바인더(Perfect Binder)’를 비롯해, 신제품인 SF9390과 2도 공판인쇄기 MF9350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 리소코리아는 B2B 상업인쇄 시장을 타겟으로 하는 PPS(Production Printing Solution) 컨셉 모델을 처음 선보인다. 기존에 리소는 빠른 성능과 저렴한 인쇄비용, 높은 생산성과 공간효율성이 높은 슬림한 제품 크기 등을 무기로 B2C와 B2B의 틈새 시장을 공략해왔다. 그러나 최근 디지털 문서가 확대되면서 대량 인쇄 물량이 줄고, 다품종 소량 인쇄의 비중이 높아지게 되자 B2B 상업인쇄 시장도 본격 공략하게 되었다. 상업 인쇄 시장에서 고속칼라 장비는 가격이 수 십 억에 달하는데 리소의 제품은 슬림해 공간 활용도가 높으면서도 고객 맞춤형 스펙으로 제품 가격을 크게 낮출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PPS 컨셉 모델인 RISO T2는 A4기준 분당 320매, 시간 당 약 20,000매를 풀 컬러로 양면 출력할 수 있으며, AFP/IPDS, PDF, PS 등 다양한 데이터 형식의 출력이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후처리기를 연결하여 대용량의 출력물을 적재하거나 DM과 같은 출력물을 봉투에 넣고 봉함하는 과정까지 자동화해 업무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특히, RISO T2는 생산성이 뛰어나면서도 일반 상업인쇄용 인쇄기에 비해 제품의 크기가 작아 공간에 대한 부담이 없고 저렴한 컬러 출력 비용으로 비용면에서도 매우 효율적이다.
리소코리아는 상업인쇄 시장의 다품종 소량 인쇄 트렌드에 맞게 가변 데이터 출력(VDP, Variable data publishing) 인쇄 및 POD(Printing on Demand)를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최근 레트로 열풍과 함께 독특한 색감으로 전세계 디자인 업계에서 각광받고 있는 리소의 공판디지털 인쇄기 ‘리소그라프(RISOGRAPH)’ 특별관을 운영한다. 리소그라프 특별관에는 세계 최초이자 유일무이한 제품인 A2 사이즈 공판인쇄기 ‘RISO A2’로 제작한 다양한 디자인 작품을 전시할 예정이며, 신제품인 SF9390과 2도 공판인쇄기 ‘MF9350’도 선보인다.
㈜모션원(https://edicus.io)
㈜모션원, Web To Print 상품용 HTML5 편집기 및 디자인 자산 관리 서비스- '에디쿠스-Edicus' 전시
모션원(대표 정현수)은 이번 K-PRINT2018에서, Web-To-Print 상품 서비스를 위한 HTML5 상품편집기, 디자인 자산 관리 및 렌더링 서비스를 클라우드 서비스로 선보인다.
Edicus는 Web-To-Print 상품 시장에서, 쇼핑몰 기반만 있으면 나머지 핵심요소인 HTML5 Web Editor, Design Asset Manager 및 Rendering S/W를 클라우드 기반으로 별도 설치없이 바로 접목하여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포토북, 명함, 카드류, 스티커, 배너, 현수막, 머그컵(3D 프리뷰 포함), 캘린더, 인화, 뱃지등 사용자가 템플릿 기반으로 주문할 수있는 편집기를 제공하고, 사업자가 상품 템플릿 및 디자인 자산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도록 도와주는 웹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리고 주문된 상품이 웹브라우저에서 편집한 것과 100% 동일하게 렌더링 되도록 isomorphic rendering를 구현되었다.
웹기반 편집기에서 고품질의 텍스트 컴포넌트를 제공한다. 웹브라우저마다 다른 결과를 내는 ContentEditable방식의 텍스트 편집이 아닌, 구글 독스와 같은 방식의 텍스트 편집기를 구현하였다. 또한 글자의 자간, 장편, 커닝(kerning), 합자(Ligature)등을 세밀히 조정할 수 있으며, 곡선위에 텍스트를 편집할 수 있는 Text-on-Path 기능도 포함되어 있다. 그리고 Adobe Indesign/Illustator의 텍스트 컴포넌트를 추출하여 동일하게 Edicus 편집기에서 사용할 수 있어 기존의 디자인 자산을 활용할 수 있다.
모션원은 2002년 설립하여 포토/동영상 편집기및 주문출력서비스를 위한 각종 편집기를 서비스해 오고 있다. Cyworld 사진 편집/업로드 서비스나 삼성 카메라/캠코더에 포함되었던 동영상 편집기등이 대표적인 모션원 솔루션이다 . 2010년이후에는 각각 2000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포토쉐이크와 애프터포커스 앱 등을 서비스해 오고 있다.
현재 모션원 Edicus는 온라인 쇼핑몰에 Web-to-Print 서비스를 접목하는 사업을 위해 파트너를 찾고 있으며, 해외 사업 진출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바이텍 테크놀로지(www.anytron.net)
바이텍 테크놀로지(대표이사 현진우)는 이번 K-PRINT2018에서 인라인 디지털 라벨 시스템 any-JET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디지털 라벨 제작 시스템을 제공하는 anytron은 새롭게 선보이는 ‘인라인 디지털 라벨 시스템 any-JET’을 비롯하여 디지털 컬러 라벨 프린터 및 디지털 다이커터 제품들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이며, 이 제품들은 모두 소량 다품종 라벨 생산에 적합한 장비로써, 기존의 아날로그 장비의 한계를 극복하고 보다 시장의 상황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다양한 요구 사항을 반영할 수 있어, 고객만족은 물론 경제적이고 생산적인 라벨 생산이 가능하다.
인라인 디지털 라벨 시스템 any-JET은 컴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제약 없이 출력부터 커팅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신개념 인라인 시스템이다. 1600×1600dpi의 고해상도 출력을 할 수 있는 잉크젯 프린터와 다이제작 없이 레이저로 라벨을 커팅할 수 있는 레이저 커터가 인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한 번의 작업으로 인쇄, 커팅, 라미네이팅, 파지제거를 할 수 있다. 또한 각 부분을 독립적으로 구동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 용도에 맞게 인쇄 모드, 커팅 모드, 인쇄 및 커팅 모드를 선택하여 작업할 수 있다.
세계최초 데스크탑 레이저 다이커터, any-CUT I 의 경우 A4사이즈 라벨커팅 지원으로 오피스 안에서도 충분히 쉽고 빠르게 라벨 커팅을 할 수 있다. any-CUT III는 A3사이즈 까지 더 넓어진 커팅영역과 더 빨라진 속도로 작업의 효율성을 높여주고 사용자가 원하는 모듈을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any-CUT 디지털 레이저 커팅 시리즈는 별도의 목형(die)제작 없이 디자인 프로그램만을 사용하여 복잡한 모양도 빠르게 커팅할 수 있고, 최신 레이저 기술과 비전시스템을 통해 고품질 라벨을 생산할 수 있다. 또한, 커팅, 마킹, 라미네이팅 그리고 파지제거까지 동시에 수행이 가능하며 단기간의 교육으로 전문가 없이 쉽게 사용을 할 수 있고, 빈번한 칼날 교체와 같은 소모품 비용 걱정 없이, 보다 경제적이고 생산적인 작업이 가능하다.
any-BLADE는 평판형 롤투롤 디지털 나이프 커팅장비로서 A3 커팅폭을 지원하며 모듈형식으로 제작이 되어 라미네이팅, 추가 리와인더 등 고객 맞춤형 장비로 제작할 수 있다. 기존보다 낮은 초기투자 비용으로 장비 도입이 가능하며, 다양한 라벨 시장에 사용 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any-PACK은 시트형 디지털 나이프 커팅 장비로서 A3폭부터 1.2M의 대형 폭까지 다양한 사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반칼/완칼/오시선 작업을 지원하기 때문에 라벨 커팅뿐만 아니라 다양한 패키징(박스)용품들을 쉽게 제작할 수 있다.
㈜바인텍(WWW.BINDTEC.KR)
㈜바인텍(대표이사 신미희)은 1983년 금융 사무자동화 기기 수입 및 유통 업체로 출발하여 1990년 이후 결속기 제조회사로 성장했다. 지폐 결속기를 시초로 수출을 시작했으며 삼성전자와 하이닉스 등 반도체 회사의 트레이 결속용 기기, 제약회사의 약병에 사용설명서 등을 함께 묶어주는 결속용 기기, 각종 산업용 생산제품 및 식품결속용 기기, 금융기관의 지폐 결속용 기기 등 pp밴드,종이/필름 띠지를 사용해서 결속하는 제품의 생산을 통해 사용처의 특성에 맞추어 사용 가능하도록 제품을 다양화 하고 있다.
국내유일의 소형 결속기 전문생산업체로서 그 동안 수입에 의존하던 제품들을 국산화 하고 기업의 요청에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대응하면서 저렴한 가격 및 신속한 A/S를 실행하고 있다.
벨로이(www.valloy.com)
벨로이(대표 김주형)은 이번 K-PRINT2018에서 기존 라벨커팅기들의 단점인 속도와 정확도를 혁신적으로 보완한 듀오블레이드 F (DUOBLADE F)를 선보인다.
디지털블레이드 방식은 커팅라인의 모양과 크기에 제한 없이 별도의 도무송 칼을 제작하지 않고 사각형, 원, 별, 삼각형, 우표 등 이미지를 디지털 파일의 칼선 디자인대로 즉시 커팅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큰 장점을 가진다.
‘듀오블레이드 F(DUOBLADE F)'는 기존의 블레이드 다이커팅기(blade die-cutting machine)의 고질적 문제였던 느린 속도를 보완하기 위해 고속 서보 모터를 사용하여 두개의 블레이드(blade)가 동시에 움직여 라벨을 커팅함으로써, 시중에 출시된 다른 커팅기 대비 약 3배 이상의 커팅속도로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필요에 따라 각 블레이드(blade)에 대해 두 가지의 커팅 압력을 설정하면 커팅 라인의 압력설정 적용 값에 따라 자동으로 압력을 조절하여 반컷(kiss-cut) 과 풀컷(full-cut)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다.
커팅 오차 역시 0.1mm 로 매우 정교한 커팅이 가능하다. 또한, 고용량 자동피딩시스템 장착으로 최대 360mm(W) x 840mm(H)크기 용지를 1000매까지 안정적인 연속 급지(feeding)가 이루어져 무인 생산 공정을 지원하며, 미디어 이송 시 정전기로 인한 용지 걸림 방지를 위해 진공흡입 고무롤러1와 에어브러쉬(air brush)가 장착되어 있다. 커팅 헤드 간의 간격은 터치스크린 동작으로 자동 조절되고, 고급 쇼바로 지지되는 용지 수거함은 접어서 비운전시 공간을 절약할 수 있다.
듀오블레이드 F는 세탁기 정도의 크기로 사무실에 어울리는 깜찍한 큐빅 모양을 자랑하는 최초의 고속 고용량 상업용 컷시트 전용 라벨 커팅기이다. 시중에 롤투롤 라벨 프린터의 보급이 부족한 상황에서, 오프셋 인쇄기나 XEROX 등 대부분의 super A3 프린터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듀오블레이드 F는 커스텀 스티커나 라벨 시트지 제작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쉽게 유사 제품을 찾기 어려운 최적의 솔루션이므로 이에 대한 국내외의 관심은 뜨겁다.
벨로이에서는 고객의 필요에 따라 320mm 폭 롤투롤 방식의 DUOBALDE S도 함께 판매하고 있으며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벨로이는 K-PRINT 2018 에 이어 오는 9월 하순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LABELEXPO 2018 에도 참가하여 TOPAZET UV INKJET 라벨 프린터, 롤투롤 싱글패스 라벨출력기 BIZPRESS 13R 과 디지털 라벨 다이커팅기 DUOBLADE 시리즈 등을 전시 및 판매할 예정이다.
㈜비엠시스솔루션(www.bms119.com)
오키 화이트 전사 프린터를 솔루션을 운영하고 있는 ㈜비엠시스솔루션(대표이사 김시천)은 K-PRINT2018에 참가한다.
비엠시스솔루션이 국내 최초로 C711wt A4 모델을 시작으로 화이트 프린터를 전사솔루션에 접목하여 약 6년 이상 다각도의 연구개발과 판매를 진행하였다. 또한 oki 전사프린터에 최적화한 국산 전용지 <에버린트> 추가 개발을 완료하였고 전사 전용프린터 A3 모델 Pro8483n(4색), C941dn(5색)을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
금번에 새롭게 소개되는 Pro8432는 기존 모델보다 심플한 외형 디자인과, 풍성한 색감을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HD 컬러테크놀러지 1200dpi를 채택해서 전문 텍스타일 전용프린터로 활약이 기대된다
신제품의 레이져 전사 특장점은 잉크젯 방식의 단점인 전처리(옷감에 잉크가 인쇄될 수 있도록 사전 코팅작업) 공정 및 출력비용 ( 잉크 가격 및 헤드막힘)에 대한 생산시간 소요의 부담에 비해 레이져전사프린터는 1종류의 전사용지로 모든 원단에 전사가 가능하고 전처리 과정이 필요없다.
또한 유아복을 전사할 수 있는 수준의 어린이제품 공통안전기준을 통과한 안전인증을 KATRI(한국의류시험연구원)통해 받았다.
특히 전사솔루션(프린터 + Rip S/W+ 열프레스)의 초기비용이 800만원대 정도에 도입할 수 있어서 디자인(포토샵,일러스트) 프로그램을 조금 사용할 수 있는 실력만 있으면 소량 다품종, 새로운 디자인 아이디어로 고부가가치의 티셔츠, 모자, 에코백, 머그컵 등을 만들어 낼 수 있어서 최근 1인 청년창업, 소액창업 아이템으로도 손색 없다.
최근에는 롯데백화점 빅로고이턴즈의 전사 프린팅 이벤트를 같이해서, 큰 매출과 호응을 얻었고 레이져 전사솔루션의 생산성(전사티셔츠 제작 3분/1장)이 좋기 때문에 즉석 핸드폰 사진( 가족사진,애완견사진)을 출력하여 티셔츠를 만들어 줄 수 있었다
또한 신장비에 적용되는 Rip은 토너의 분사량을 원단에 따라서 조절할 수 있어 비용절감을 할 수 있고 출력시 해당 출력 이미지의 장당 비용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서 매출의 원가 및 수익관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
화이트 전사프린터는 OKI만 국내에서 출시하여 운영하고 있지만 최근 문서프린터를 개조한 프린터는 전사 품질이 보증이 안되어 소비자와의 클레임이 발생하는 경우가 빈번하여 전사프린터 구매시 전사전용 프린터인지는 구메시 반드시 확인해야하는 것이 레이져 전사프린터 구매 팁이다.
㈜성산테크(Suangsantech.kr)
JPS-350 PS판 간헐식, 로타리 라벨인쇄기
CPU제어 시스템, 무측 전동 시스템, 자동등록시스템, 물·잉크제어 시스템, 자동윤활 시스템, PEP, PP 인쇄 냉각시스템(칠러), LED UV시스템
WJLZ-350 수지판 간헐식,로타리 라벨 인쇄기
무측 전동 시스템, 잉크제어 시스템, 압력조절장치, 판실린더 1차성 추출구조, LED UV시스템 특수원단인쇄가능,
WJJM-350 다기능 간헐식, 로타리 고속타발기
모듈형 설계로 인쇄1도, UV코팅, 접착라미, 콜드금박, 평압타발, 링칼, 슬리터, 시트컷트 등 다양한 기능 및 간헐식과 로타리 방식을 자유롭게 교체하여 사용가능하다.
DHF2-520 후렉소 인쇄기
조작이 간편하고 세팅시간이 짧으며 인쇄실린더의 숄더 철 지지구조로 판이음으로 인해 발생하는 진동문제를 극복하여 안정적이고 매우 정밀한 인쇄를 구현하였으며 판 교체 시 실린더압력을 조절할 필요 없고 정지상태에서 서보모터로 비트를 조절한다.
ST-F670 Label CTP 및 현상기
수지판, PS판, 후렉소판 겸용 라벨,패키징 인쇄전용CTP로 전통적인 인쇄방법을 변경하여 디지털화로 인쇄제품 품질을 개선하였으며 네트워크화로 인쇄업체 관리 보완이 용이하다.
썬텍스㈜(www.suntex-jp.com)
쎈텍스㈜(대표이사 야마다 모토아키)는 1990년 설립, 목형전문 관련설비를 제조,판매하고 있다. 썬텍스의 설비는 세계 15개국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우수한 내구성과 높은 정밀도를 자랑한다.
ST LASER
화낙의 CO2레이져 발진기를 적용하는 레이져이며, Z축 고정으로 테이블이 이동하는 타입으로 안정적인 빔 폭을 실현하고 있다.
레이져 혼합 가스 3종,정격 출력 1Kw 이며, 신뢰할 수 있는 사후 관리로 안정적인 정도가 유지되는 제품이다.
ST BENDER
벤딩기는 칼날을 확실히 잡아주는 시스템과 백래쉬를 방지하는 구조로 인해 안정적인 치수관리 유지,목형 제작에 최적의 제품이다.
㈜스크린에이치디코리아(www.screen-korea.com)
㈜스크린에이치디코리아(대표이사 전익성)는 이번 K-print 2018 에서 최신장비와 다양한 디지털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Truepress Jet L350UV+
식품 패키지용 라벨이나 식음료용 연포장 라벨 등 어플리케이션 확장을 실현하는 하이엔드 모델 'Truepress Jet L350UV+LM'을 국내 최초로 전시한다.
냄새 감소를 특징으로 하는 Low migration 잉크, UV경화를 촉진시키는 질소 퍼지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전시장에서는 가변 데이터의 고속인쇄를 시연하며 소개할 예정이다.
EQUIOS and EQUIOS Online
이번에 전시되는 디지털 UV 잉크젯 인쇄기, 최신의 CTP가 실현 할 인쇄솔루션의 중심이 되는 솔루션 플랫폼 'EQUIOS'를 전시예정이다.
데이터 입력부터 후가공까지의 공정자동화를 실현, 프로덕션 프린트와 연계를 통한 하이브리드 워크플로우로써 생산라인의 통합관리를 실현시킨다.
웹포털시스템 'EQUIOS Online Ver.5'도 함께 전시한다. 이전 버전부터 발전을 거듭한 유저 인터페이스 및 인증시스템 그리고 강화된 검판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SCREEN Digital PRESS C3080 (칼라인쇄기)
국내 최초로 소개하는 고품질 디지털인쇄기 C3080을 전시할 예정이다.
분당 81매/A4 생산성과 대용량 급지장치로 762mm 배너인쇄가 가능한 C3080은 350gsm 다양한 용지대응이 장점이며, 무엇보다 신개발 IQ-501 기능을 통해 실시간 인쇄품질관리 및 자동 양면 핀맞춤 기능이 가능하며, 작업준비시간 단축과 늘 일정한 품질유지가 가능해져 운영 효율을 크게 향상시켰다.
SCREEN Digital PRESS 6136 (흑백인쇄기)
Pro1250의 차기 모델인, 품질과 생산성이 크게 향상된 디지털인쇄기 6136 장비를 전시할 예정이다.
분당 136매/A4 생산성과 텍스트의 디테일과 그라데이션 품질을 크게 향상시켰다. 6136장비도 IQ-501(자동 인쇄품질관리 및 자동 양면 핀맞춤 기능)을 옵션으로 탑재 가능하다.
40~350gsm 의 다양한 용지대응이 가능하며 고속, 고품질의 봉투인쇄에도 최적의 장비이다.
이 외에도 Truepress Jet 520HD와 SC Ink, Scodix의 다양한 샘플도 소개될 예정이다.
BQ-480 + HT-1000V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4클램프 BQ-480은 모든 곳에 자동 조정되는 자동화 제본기로, 시간 당 최대 1,350권을 생산할 수 있다. 간편한 인터페이스로 제본 경험이 없는 오퍼레이터라도 쉽게 조작할 수 있다. 배리어블 제본에 고속으로 대응하는 모델로, 책 두께를 캘리퍼로 측정하면 제본기의 클램퍼가 바로 그 두께에 맞게 자동으로 조정된다.
자동 삼방재단기 HT-1000V는 배리어블 제본에 대응하는 삼방재단기로, 표지에 인쇄된 바코드를 인식하여 재단 사이즈를 자동으로 변환하는 스마트한 기기이다.
BQ-480과 HT-1000V의 배리어블 대응 후가공 라인으로 다품종 소량생산에 완벽히 대응 가능하다.
BQ-270V + APC-610
BQ-270V는 시장에서 압도적인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1클램프 자동 무선철기이다. 2018년 모델로 편의성과 메인터넌스 성이 강화되었다.
APC-610은 호리존의 대표 재단기로, 우수한 퍼포먼스와 조작의 편의성, 세계 최고의 안정성을 제공한다. 터치패널 상에 재단 방법이 도식화되어 가이드를 제공하므로 재단을 처음 접하는 오퍼레이터도 쉽게 작업 가능하다.
RD-4055
명함, 라벨, 택, 스티커 등 다양한 제품의 생산이 가능한 고속 로터리 다이컷터이다. 제품 디자인에 맞춰 피나클 다이를 교환하여 사용 가능하다.
스마트슬리터
명함, 카탈로그, 청첩장, 연하장 등 다양한 가공이 가능한 슬리터이다. 작업에 맞춰 수직, 직각으로 오시, 미싱, 슬리팅을 수행합니다. QR코드를 인식하여 셋팅이 자동으로 변환되므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기기이다.
CRF-362
카탈로그, 청첩장, 연하장 등을 제작할 수 있는 오시 접지기이다. 오시, 미싱 작업 뿐 아니라 접지까지 수행하므로 추가적인 별도의 접지 공정이 필요 없다.
㈜시노하라코리아(www.shinohara.co.kr)
㈜시노하라코리아(대표 박정희, www.shinohara.co.kr)는 이번 K-PRINT2018에서 Shinohara Laser 컷팅기 LC-330R, JWEI 다이컷팅기 LSC-0604-RM과 HLM 펀칭머신 MCM-200 Punching King, PS판펀칭기 REGISTAR, 수습정화장치 FILTROSTAR 등을 선 보인다.
LC-330R은 왜 레이저 커팅머신은 레이저를 이용한 커팅기로 다양한 모양의 스티커를 목형 없이 바로 커팅 할 수 있는 제품이며 LSC-0604-RM은 최대 480×340mm의 용지까지 자동 급지를 통하여 완칼 및 반칼, 오시 작업을 할 수 있는 디지털 인쇄 전용 다이 컷팅기 이다.
또한 HLM 펀칭머신 MCM-200 Punching King은 50×30mm부터 150×150mm크기까지의 소재를 유압을 이용하여 대량으로 커팅 할 수 있는 장비로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다.
REGISTAR PS판펀칭기는 아시아 최초로 PS판 펀칭기를 독자 개발한 TY사의 제품으로 오프셋 인쇄기부터 윤전 인쇄기 까지 모든 인쇄기종에 적용하는 PS판 펀칭기 이며 FILTROSTAR는 인쇄기가 가지고 있는 본래의 성능을 100%로 발휘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강력한 수습정화장치로써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여과시스템이다.
㈜시노하라코리아의 박정희 대표는 LC-330R 롤투롤 레이저 컷팅기와 LSC-0603RM은 디지털 프린팅에 맞춘 소량 다품종 생산을 위한 장비이며 MCM-200 Punching King은 대량 생산에 적합한 제품으로 앞으로 디지털 인쇄와 오프셋 인쇄 두 시장에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는데 힘쓰겠다고 말하였다.
㈜씨.아이.제이코리아(www.cijkorea.com)
㈜씨.아이.제이코리아(CIJKOREA/대표이사 임진홍)은 이번 K-PRINT2018에서 기존의 인쇄방식의 문제점을 보완한 ‘REA JET HR’을 선보인다.
‘REA JET HR’은 기존 인쇄방식의 문제점인 가변데이터 적용이 어렵다는 점을 파악, 가변데이터, 난수마킹, QR코드 등의 인쇄를 가능하게 하는 장비이다.
‘REA JET HR’은 분당 최대 762m의 속도로 인쇄가 가능하고 최대 16개의 헤드를 조합할 수 있어 대량의 정보를 한번에 인쇄가 가능하며 다양한 색상의 잉크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희석제(MEK)를 사용하지 않는 카트리지형 방식의 친환경 장비로서 CIJ방식의 마킹기에 비해 유지보수 비용이 1/5수준으로 원가절감에 기여한다.
㈜씨.아이.제이코리아는 롤투롤마킹, 라벨뒷면넘버링, 코팅면직인쇄 등 다양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어 인쇄업체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아이 유 브이(www.iuv.kr)
아이 유 브이(대표이사 이도현)는 이번 K-PRINT2018에서 오프셋 UV 경화장치(OFFSET PRESS UV CURING SYSTEN)를 전시 예정이다.
아이 유 브이는 국내업체로는 처음으로 이미 차세대 친환경 UV 경화장치인 ‘e-co UV SYSTEM’로 일본 미쯔비시 인쇄지공과 합작으로 독일 드루파 세계 인쇄박람회에 ‘친환경 eco-UV SYSTEM’으로 참가(2012.05)해 세계적으로 우수한 기술성과 제품성능을 인정받은 바 있는 UV/IR Total 건조장치 전문 제작사이다.
아이 유 브이의 오프셋 UV경화장치는 외제 장비와 동등한 건조성능과 국내 인쇄환경에 적합한 친환경 UV 건조시스템으로 종래의 인쇄에서 사용하던 유기용제와 파우더 등이 필요 없는 친환경 인쇄시스템이며, 전자트랜스 방식으로 UV LAMP POWER 조절 및 건조성능의 효율을 극대화하여 최적의 작업조건 및 건조효율을 높혔고 셔터장치를 탑재하여 화재예방 및 인쇄 원단보호가 가능한 건조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터치 패널 방식으로 모든 동작제어가 자동으로 실행 되도록 하여 조작의 편리성과 함께 UV 램프 교체 등 유지보수의 용이성 및 편의성까지 고려된 사용자 친화적(User Friendlly)인 토탈 UV 시스템이다.
아이 유 브이는 오프셋 인쇄 분야에서 수입에 의존했던 고가의 외국 UV장비를 국산화로 대체 상용화해서, 국내 업체로는 처음으로 해외로 역수출하는 성과를 올렸고 꾸준하게 지속 성장하며 점차적으로 판매량이 증가되는 추세에 있다.
해외수출은 일본 미쯔비시 인쇄지공 V-3000다이아몬드 신규인쇄기에 친환경 UV 시스템인 ‘e-CO UV SYSTEM’으로 다년간 공급했으며 중국과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다수 지역으로 수출을 하고 있다. 국내는 60%~70% 오프셋 인쇄분야의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으며 아모레퍼시픽, 코나아이, 유하정판, 한성실업 등 국내 UV 인쇄를 주도하고 있는 업체포함 대다수 오프셋 UV 인쇄 라인에 장비 공급을 하고 있다.
아이 유 브이는 현재 UV/IR 장비를 사용하고 있는 업체나, 일반인쇄를 하고 있으면서 UV 인쇄나 IR 작업을 계획하고 있거나, 고가의 UV 경화장치 초기 설비투자 비용 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고객에게 자사 제품이 가격 경쟁력 있는 최적의 설비로 이윤극대화에 이바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고 있다.
㈜위피엔피(www.wepnp.co.kr)
주식회사 위피엔피(대표 정병완)는 이번 K-PRINT2018에서 ‘한국디지털인쇄·솔루션 전시회’에 참가해 웹투프린트(W2P, Web-to-Print) 통합 솔루션인 디자인플러그(DesignPlug)를 공개한다.
디자인플러그는 위피엔피가 지난 13년간 유수의 인쇄업체들에게 공급해온 소프트웨어 제품들을 통합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솔루션이다. ‘디자인플러그’는 인쇄업체, 일반기업, 플랫폼사업자들이 각자의 B2C 혹은 B2B 사업모델에 맞게 신속하고 간편하게 W2P 기반 인쇄 쇼핑몰 및 모바일 앱을 구축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특히 HTML5 표준 기반으로 업그레이드된 온라인 사용자 편집기는, 타 제품에서 제공하기 어려운 자간, 장평, 줄간격 등의 고급 디자인 기능도 제공하며,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일반인들도 보다 손쉽게 인쇄물을 맞춤 주문할 수 있다. 최근 상업인쇄 분야 선도기업인 명함천국에 공급하며 그 안정성과 기술력을 검증했다.
위피엔피 정병완 대표는 “위피엔피는 어도비 인디자인(Adobe InDesign) 플러그인에 관한 국내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인디자인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디자인 기능을 그대로 활용하고, 인쇄용 PDF로의 정확한 변환할 수 있는 등 기술적 확장성과 안정성 측면에서 타 솔루션 대비 기술적으로 압도적인 우위에 있다”고 강조했다.
잉크테크(www.inktec.com)
잉크테크(대표 정광춘)는 이번 K-PRINT2018에서 K-LABEL, K-Digi Print에 참가하여 신규 디지털 잉크젯 라벨 프린터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공개되는 제품은 UV LED첨단 경화 기술로 동급 최고의 출력 품질을 제공한다.
다양한 라벨 재료에 최대 60m/min의 속도와 최대 220mm 폭의 single pass 출력을 바탕으로 뛰어난 품질의 손쉬운 인쇄 라벨 생산이 가능하다. 기본적으로 WEB Cleaner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고 별도의 코로나 전처리 옵션을 탑재 가능하며, 1,776 개의 노즐을 통해 3단계의 gray scale, 4단계의 multi drop을 표현하는 15개의 프린터헤드를 채용하여 고품질, 고해상도의 이미지와 함께 가변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구현한다.
또한 국내 유일의 자체기술력으로 다양한 잉크 제품과 UV 잉크젯시스템(JETRIX) 제품을 모두 양산하고 있는 잉크테크에서, 본 제품 전용으로 개발한 디지털 라벨 최적의 UV잉크를 사용한다.
㈜지엠피(www.gmp.co.kr)
세계 최고의 라미네이팅 기계 및 필름 제조회사인 ㈜지엠피 (회장 김양평)는 이번 K-PRINT2018에서 전자동 파우치 라미네이터인 THINKLAM-330 과 최상의 디지털 POD 솔루션인 QTOPIC-380, QTOPIC-380AUTO 그리고 지엠피 고유의 세계최고의 기술력과 중국현지 생산으로 원가를 낮춤으로써 가격 경쟁력이 한층 높아져 국내 라미네이팅 시장에서 확고한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는 LARGELAM-1600 COLD RSR과 LARGELAM-1600 COMBI RSR, 첨단기술로 디지털 및 오프셋 출력물에 적합한 후가공 솔루션으로서 최상의 상업용 고속 라미네이터인 PIONEER III-IDH 8000 PLUS 시리즈와 두꺼운 돌출형 인쇄물에 최적화된 3D 슬리킹 솔루션 PROTOPIC-540 PATTERN등 18종의 기계와 31종의 필름을 전시한다.
특히 초정밀 유도 가열롤러가 장착된 PIONEER III-8000 PLUS는 접착제가 전혀 필요 없는 친환경 써멀라미 시스템으로 4 X 6 전지를 시간당 5,500매 생산할 수 있는 최고의 상업용 고속 라미네이터로서 산업 인쇄제본 업계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복제, 재사용이 불가능한 정품인증 보안라벨인 GMP SECUREGRAM 과 여기에 홀로그램 패턴을 추가해 보안성을 높인 GMP HIDDENENGRAM은 NANO금형기술, 반도체 웨이퍼 가공기술, 초정밀 광학기술 과 초정밀 라벨제조기술이 접목된 첨단제품이며 3D 형상 이미지로 보안성을 더욱 높인 GMP FLASHGRAM은 스마트 폰 플래시나 각종 라이트 불빛을 이용해 간단히 진품을 확인할 수 있는 첨단 정품인증 보안라벨이다.
이 밖에도 다양한 제품 군을 전시하여 GMP의 라미네이팅 솔루션은 'POD 시장에 대한 후 가공 토탈 솔루션'으로서 확고히 자리 매김뿐 아니라, 다양한 고객사의 요구 및 부가가치 효과를 충족시키는 미래 지향적 솔루션을 제공하는 해외에서는 물론 국내에서도 최고의 기술력과 브랜드로서 가치를 공고히 하는 전시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PROTOPIC-540 PATTERN
용이한 급지를 위한 0도, 10도의 급지테이블 각도 조절 선택가능
3D 슬리킹에 최적화
최대라미네이팅 폭 540mm
최대라미네이팅: 속도 15m/분
220V
PIONEER III-IDH 8000 PLUS
라미네이팅 속도 70m/분으로 오프셋 인쇄 및 디지털인쇄의 대량작업에 적합함
최대라미네이팅 폭 800mm
최대라미네이팅 속도 70m/분
점착제가 전혀 필요 없는 친환경 '써멀라미 시스템'
380V
QTOPIC-380 AUTO DUAL
자동 POD 라미네이터
자동급지, 자동커팅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공간활용 극대화
최대라미네이팅 폭 380mm
최대라미네이팅 속도 10m/분
220V
QTOPIC-380
반자동 POD 라미네이터
컴팩트한 디자으로 공간활용 극대화
최대라미네이팅 폭 380mm
최대라미네이팅 속도 10m/분
220V
THINKLAM-330
자동급지, 라미네이팅, 커팅을 한번에
고속 전자동 파우치 라미네이터
최대라미네이팅 폭 380mm
최대라미네이팅 속도 10m/분
220V
타코플러스(www.tacho-p.com)
TACHO-P(타코플러스/대표 김용래)는 이번 K-PRINT2018에서 표지자동공급지 제본기 TC-5700을 전시한다.
표지 자동급지 기능이 부착된 TC-5700은 기존의 수동 작업방식을 개선해서 제작된 새로운 방식의 모델로서 표지 자동급지 기능을 지원, 사용자가 단 한번 동작으로 제본이 가능하게 설계된 제품이다.
완전 자동화를 지향하여 1명의 작업자가 많은 책을 제본할 수 있는 효율성과 더불어 제본 방식의 다양화를 고려한 밀링커팅 방식과 원고와 표지의 접착력을 강화하여 책의 제본을 견고하게 만들어주는 사이드 글루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또한 자동적재기능은 제본된 책을 안전하게 적재하여 완성된 책을 손쉽게 수령할 수 있게 했다.
㈜탑프린
㈜탑프린(대표 황찬)은 K-PRINT2018에 미쯔비시제지의 Screen Meister MDS-360을 전시할 예정이다.
Screen Meister MDS-360은 제판용 필름을 사용하지 않고, 실크에 유제도포가 필요 없으며 무현상처리로 제판이 완성된다. 이는 실크스크린 제판에 있어 제판시간 및 공정의 획기적인 단축을 가능하게 했으며, 폐수발생이 없는 친환경 SYSTEM이다.
또한, 견장 시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는 프레임을 국내 자체 개발하여 견장시간을 5분 이내로 단축할 수 있으며, 유제가 이미 도포되어 공급되는 실크를 사용함으로써 견장 후 유제도포를 별도로 할 필요가 없다.
포엔사(www.fourn4.com)
포엔사(대표 박지암)는 UV LED를 광원으로 사용하는 UV LED 경화(건조)기 전문 제조 기업이다. 기존에는 UV Lamp(수은이나 메탈 화합물이 혼합된 방전 램프)를 주로 사용하였으나, 최근 일반 조명과 마찬가지로 LED의 장점(친환경, 장수명 등)을 활용한 UV LED 경화기가 다양한 분야에 적용되고 있다.
일반적으로 UV LED의 기존 램프(Lamp) 대비 장점으로는;
- 소형화: 오존 배기 덕트가 필요 없어 사용자 작업 공간 개선과 인쇄 설비의 간편화 구현
- 친환경: 수은 등 화합물 사용이 없는 친환경 제품
- 소비전력: 전기 소비 전력을 현저하게 감소 시키며 빈번한 램프 교환이 없어 사용자 편의성이 높아 짐
포엔사는 더 나아가 인쇄 분야에 특화된 다양한 기술을 적용하여 인쇄 건조 효율을 높이고 있다. 기본적으로 UV LED는 하나의 파장을 나타내는데 이는 다양한 파장에 반응하는 컬러 잉크에 대해서는 건조 효율이 저하 될 수 있다. 이를 개선키 위하여 여러 파장대의 LED를 혼용하는 설계 기술을 적용하여 멀티파장(Mulit-wavelength) 경화 제품을 출시하였다. 이는 다양한 컬러 인쇄의 건조 효율을 개선, 배가시키는 요소 기술이라 할 수 있다.
더불어, UV LED는 방열 관리가 중요한 다이오드 소자로서 수명에도 영향을 준다. 친환경 장수명 소자인 UV LED의 수명을 좀 더 장시간 유지하고 보다 안정적인 경화 제품이 되기 위해서라도 방열 기술은 매우 중요하다. 이를 위하여 포엔사에서는 수냉식과 공냉식을 혼용하는 하이브리드(HYBRID) 냉각 방식이라는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적용하였다. 일반적으로 수냉식의 경우 Chiller라는 별도의 냉각 장치를 사용해야 하는데, 이는 공간적 제약 및 사용자의 관리 포인트가 된다. 하지만, 포엔사 HYBRID 냉각 방식은 컴팩트한 LED 모듈 내에 Chiller의 기능을 구현하여 일반 공냉(Fan-cooling)식 보다 냉각 효율이 월등히 향상된 방열 기술이다.
UV LED 경화 제품은 친환경 제품으로서 인쇄 현장의 작업 환경을 개선하고, 에너지 절감으로 운영 비용이 감소되며, 기존 램프와 같은 적외선(IR) 방출이 없어 인쇄물에 영향을 최소화 할 수 있어 인쇄 경화 분야의 기술적 환경적 업그레이드에 많은 기여가 예상된다. 또한 포엔사는 끊임없이 독창적인 기술을 제품에 적용하여 소비자의 사용 편의성은 물론 관련 업무의 효율을 증진시키는 데 노력하고 있다.
포지온 테크놀로지(www.phoseon.kr)
포지온 테크놀로지(대표 빌 코스텔리유)는 이번 K-PRINT2018에서 산업용 UV LED 장비 FJ601을 전시할 예정이다.
2002년부터 UV 경화 솔루션에 LED 기술을 도입해 업계를 선도해온 포지온 테크놀로지는 UV LED 경화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업체로서 특허 받은 LED 기술을 통해 여러가지 애플리케이션용의 견고한 고성능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회사는 LED 기술에100% 주력하고 있으며 전 세계 판매 및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포지온의 공랭식 LED 램프는 8년 전 처음 시험을 시작할 때 방사 조도가 원래 출력의 80% 이상인 정시 작업 시간으로 60,000 시간을 초과했다. 포지온의 광범위한 신뢰성 테스트에는 매우 빠른 수명 테스트, 온도 및 진동 평가가 포함되어 있어 혹독한 환경에서도 제품의 견고성과 신뢰성을 보장한다. 광원은 감소된 에어 플로우, 고온 및 산업용 LED 경화 장비에 가혹한 여러가지 작업 조건 하에 테스트를 받는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해외에서 호평 받고있는 오프셋 및 플렉소 프린터 장비용 공랭식 FJ601 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일 것이며 이외에 기존UV 경화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FJ100 / FJ200 / FL시리즈도 함께 확인 가능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서의 제품상담을 통하여 일반적으로 잘알려지지 않거나 적용이 어려운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한 LED 제품을 선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마련될 것이다.
UV LED 업게를 선도해온 포지온 테크놀로지는 방대한 기술축척과 250종에 이르는 관련 특허를 가지고 있으며, 세계적인 자외선 경화기 제조 업체 로서 소비자가 최대의 이익을 낼수 있도록 하는 경영 철학을 가지고 있다.
향후에도 뛰어난 성능과 안정성으로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동반 성장을 이룰 전망이다.
㈜케이피엠(www.kpmpapyrus.com)
불량 Zero! ㈜케이피엠 효율성 극대화한 라벨 검사장비 전시
㈜케이피엠(대표이사 김용환)은 이번 K-PRINT2018에서 라벨 제품 검사장비(Full Servo Automatic Inspection Machine)를 전시할 예정이다.
고 정밀도(최고 정밀도: 0.02mm), 빠른 모델링(1분), 고 효율성(작업자 5명이상 대체),3D 일체화된 LED광원으로 구성된 시스템은 일용 화학 제품, 식품, 약품, 위조 방지,1D코드,2D 코드, 바코드, 금박, RFID안테나, PVC, OPP, 투명라벨 상의 금박 불량, 위치 편차, 색상 편차, 이물질, 커팅 결함, 라벨 부족 등 불량을 확인 가능하다.
검사 최대속도 120m/분, 슬리팅(Slitting) 최대 속도 300m/분을 실현한다.
또한 ㈜케이피엠은 이번 전시회에서 간헐식 수지판 로타리 인쇄기 및 고속 타발기 등 후단가공장비도 전시할 예정이다.
한국에르하르트라이머(www.erhardt-leimer.com)
한국에르하르트라이머(대표 볼프강 맥켈)는 K-PRINT 2018에서 ELSCAN & SMARTSCAN 을 선보일 계획이다.
ELSCAN은 고해상도 및 중요한 이미지의 품질을 좀 더 섬세하게 관리 시 유용한 제품이며 SMART SCAN의 경우 인쇄품의 200%를 검사 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한국에르하르트라이머는 1919년 독일에서 설립 후 시스템 솔루션과 자동화 기술(텍스타일, 고무, 종이, 필름, 타이어 산업 등을 위한 컨트롤, 가이딩, 검수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는 에르하르트라이머의 한국 지사로 국내 인쇄 및 필름 기기 부문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국코멕시
㈜한국코멕시(대표 홍덕규) 이번 K-PRINT2018에서 연포장 시장에 특화된 Comexi의 오프셋과 플렉소, 그라비아 인쇄기, 무용제, 용제 라미네이터, 슬리터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Comexi (스페인) – 연포장용 오프셋, 플렉소, 그라비아 인쇄기
무용제, 용제 라미네이터
슬리터
[인쇄계2018.10]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고효율의 경쟁력을 갖춘 장비를 제공해 나갈 것 (0) | 2019.06.13 |
---|---|
[인쇄계2018.10]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의 전환기, 관련 장비들이 망라되어 새로운 비즈니스를 위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 K-PRINT (0) | 2019.06.13 |
[K-PRINT2018] 데일리뉴스를 PDF로 받아보세요! (0) | 2018.10.10 |
[인쇄계2016.10] K-PRINT WEEK 2016-Review 시노하라코리아 (0) | 2016.12.06 |
[인쇄계2016.10] K-PRINT WEEK 2016-Review 디젠 (0) | 2016.12.06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