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닥, 플렉소 그래픽 패키징 부서 몬태규(Montagu)에 매각완료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9. 5. 2. 15:30

본문

코닥, 플렉소 그래픽 패키징 부서 몬태규(Montagu)에 매각완료

신규업체 미라클론(Miraclon)이 코닥의 FLEXCEL 솔루션들을 통해서 패키징 솔루션 판매


이스트만 코닥 컴퍼니와 몬태규 사모펀드 회사는 지난 4월 9일, 코닥의 플렉소그래픽 패키징 사업부에 대한 매각 완료를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따라서 앞으로 몬태규(Motagu)의 포트폴리오의 부분으로 해당 부서는 미라클론의 독립 회사로 운영된다. 이와함께 사전 공지된 코닥의 플렉소그래픽의 경영팀은 새로운 기업에서도 동일한 구조로 판매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최종 마감 수익은 약 3억 2천만 달러였는데, 총 구매금액인 3억 4천만 달러에서 기존에 합의된 부채, 기타 항목 및 지연으로 인한 관련 비용등을 제한 금액이다.

지난 5 년간 플렉소그래픽 패키징 사업은 코닥에서 성장하며 번창했고, 패키징 인쇄 산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아왔다. 코닥의 Jim Continenza CEO는 “코닥에서 이번 계약 건은 가장 중요한 일이었으며, 우리는 이번 계획을 실행하고 이 자산을 토대로 또 한번 성장할 수 있게 되어 자랑스럽다. 앞으로 코닥은 인쇄업계의 주도 업체로 다양한 인쇄산업에서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변화에 대응하는 제품들을 시장에 내놓을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앞으로 코닥은 SONORA 무현상 판재와 디지털 잉크젯, 워크플로우 소프트웨어 및 브랜드 라이센스의 입증된 성장 영역에 계속해서 주력할 예정이다. 이러한 성장 엔진을 활용하고 상업용 인쇄물, 영화 및 고급 제품들의 가치를 극대화함으로써 미래 주도적이고 지속가능한 사업을 확장시킬 예정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