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그파, 페스파(Fespa) 2019에서 Jeti Tauro H3300 데모 시연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9. 5. 2. 15:36

본문


아그파, 페스파(Fespa) 2019에서 Jeti Tauro H3300 데모 시연

뛰어난 이미지 품질과 인상적인 생산성, 최신 자동화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


아그파가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큰 규모와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디지털, 섬유 인쇄관련 전시회 페스파(Fespa) 2019에서 부스를 마련, 그 중심에 Jeti Tauro H3300 LED 잉크젯 프린터를 배치해서 뛰어난 이미지 품질과 인상적인 생산성, 그리고 최신 자동화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독일 뮌헨에서 5월 14일에서 17일까지 개최되는 페스파(Fespa) 2019 아그파 부스에서는 Anapurna H3200 LED 프린터 데모와 최신 버전의 Sign & Display 전용 Agfa Asanti 워크플로우 솔루션도 시연된다.

작년 출시 이후, 하이브리드 Jeti Tauro H3300 LED는 사용자들로부터 우수한 이미지 품질과 탁월한 생산성에 대한 높은 만족도로 인해 전세계적으로 성공을 거두었다. Jeti Tauro H3300은 아그파의 대표 기종이자 2018년 SGIA Roll-to-Roll UV (over 80 inches) 부문 ‘Product of the Year’ 수상작이다.

또한, Jeti Tauro H3300 LED는 권위 있는 ‘Canadian Printing Awards’에서 가장 진보된 잉크젯 프린터임을 증명하는 ‘GOLD’ 상을 수상했다. 


최대의 생산성, 최고의 품질

Jeti Tauro H3300 LED는 아그파의 디지털 프린팅 솔루션의 주 테마인 ‘Extreme productivity. Extreme quality’의 결정체이다. 생생하고 부드럽고 섬세한 이미지를 최고의 속도로 인쇄할 수 있으며, 고객의 필요에 따라 4 레벨의 자동화 옵션을 적용할 수 있다. 수동 로딩, 언로딩, 반자동, 완전 자동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Jeti Tauro H3300 LED는 한대의 고성능 UV 잉크젯 프린터로 대형 인쇄사에서 필요한 하이엔드 롤과 보드 애플리케이션 모두 인쇄할 수 있도록 마스터 롤투롤 옵션을 사용할 수 있다. 모든 프린트 모드에서 635×1200 dpi 해상도가 적용되며, 3.3 m까지 폭의 미디어를 453 m²/h의 속도로 인쇄할 수 있다. 또한 무인 작업으로 싱글 또는 듀얼 롤 인쇄가 가능한 유일한 UV 프린터이다.

Agfa 부스는 또 다른 SGIA Product of the Year 수상작인 (UV Hybrid $100,000-$500,000 부문) Anapurna H3200i LED를 소개한다. 3.2m 하이브리드 프린터로서 다양한 평판, 롤 미디어 애플리케이션에 적용할 수 있는 이상적인 시스템이다. 6컬러와 화이트 잉크를 탑재하고 투명 미디어에 백릿 애플리케이션 등에 인쇄할 수 있다. FESPA에서는 Anapurna H3200i LED가 듀얼 롤 모드로 시연될 예정이다.


최적의 총 비용 관리

아그파의 프린터들은 인쇄 품질과 생산성 뿐만 아니라 잉크젯 산업에서 가장 적은 잉크를 소모하는 시스템 덕분에 최적의 인쇄 총 비용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LED 경화 램프는 고객에게 친환경, 경제적 이득을 제공한다.

잉크젯 솔루션과 더불어,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새롭고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아그파 부스에서 선보일 것이다.


인쇄 색상의 일관성

FESPA 2019에서, Agfa는 최신 버전의 Asanti 데모 시연을 할 계획이다. Asanti는 Sign & Display 전용 워크플로우로서 잉크젯 공정의 스마트한 자동화 생산의 허브가 될 것이다. Asanti는 워크플로우 프로세스를 간소화 하고, 최상의 인쇄 품질과 색상의 일관성을 제공한다.

Asanti 4.0의 새로운 기능 중 하나는 G7 방식 지원인데, 정확한 색상 구현을 위한 독립적인 장치 구성이며 모든 인쇄 공정에서 유사한 색상을 표현하도록 지원한다.

G7 방식은 ISO 인쇄 표준과 측정을 누구나 따라 하기 쉽게 도움을 준다. Asanti의 새로운 G7 방식의 지원은 통합 컬러 매니지먼트 소프트웨어의 한 부분이다.

방문객들은 또한 Asanti StoreFront 웹-투-프린트 소프트웨어 데모를 볼 수 있으며, 데이터 교환 솔루션인 PrintSphere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페스파(Fespa) 2019 아그파 Booth

독일 뮌헨 트레이드 페어 센터 HALL B4 부스 L10 (동쪽 입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