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8.11] 와우프레스, 특가책자 을지로2센터 오픈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19. 6. 13. 16:03

본문


웹투프린트 인쇄전문기업 와우프레스㈜(대표이사 김경환/www.wowpress.co.kr)가 지난 10월 29일 인쇄물의 소량다품종 물량 확대의 시장요구에 발맞춰, 디지털무선제책책자인 특가책자를 신제품으로 전격 출시했다.

와우프레스의 특가책자는 납기, 가격, 제작수량, 제책 그리고 품질에서 경쟁사 대비 우위성을 확보하고 있는 전략적 생산품으로 와우프레스의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받고 있다. 또한 전국시장을 대상으로 학원교재, 기업보고서, 각종 협회나 모임의 안내책자 뿐만 아니라 다양한 보정 프로그램을 통한 품질관리로 일반적인 고급인쇄물 역할까지도 무난히 대응할 수 있는 제품으로 평가되어지고 있다.

특히 납기는 W2P인쇄업체에서 쉽게 실현하기 어려운 무선제본책자 1박 2일 출고로, 금일 오후 6시 30분까지 접수된 책자 주문을 그 다음날 오전 9시 이전에 출고시키는 시스템이다. 이는 그동안 관련업을 운영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한번은 겪어본 납기지연 때문에 치룬 곤욕을 해소하는 부분으로 이를 위해 와우프레스는 특가책자 생산만을 위한 별도의 디지털센터를 주야로 운영한다.

그리고 1부부터 500부까지 가능한 제작 부수와 최신 무선제책기 Horizon BQ480으로 1,200페이지(내지 모조지80g 기준)까지 생산 가능한 제책은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대응할 수 있는 범위를 넓혔다.

여기에 특가책자 신제품의 시장 확대를 위한 저가격 정책은 바로 고객사의 경쟁력으로 새로운 시장까지 창출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되어 질 수 있을 것이라고 와우프레스 관계자는 설명했다.

제품의 품질은 와우프레스가 새롭게 도입한 디지털인쇄기 코니카미놀타 C6100 칼라인쇄기와 코니카미놀타 6136 흑백인쇄기에 IQO(Intelligent Quality Optimiser)자동프로그램을 장착하여 농도 조정, 색상 관리, 핀포인트 등록 등의 자동 프로그램화로 정밀도와 생산성 모두 최상의 품질로 생산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었다.



마지막으로 와우프레스는 신제품 특가책자 출시를 기념하고 고객의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출시일인 10월 29일부터 12월 31일까지 특가책자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매주 12명씩 총 108명에게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행운의 럭키박스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럭키박스는 고객이 좋아할 제품 37가지를 직원리서치를 통해 선정한 후 포장하여 당첨자에게 랜덤으로 와우프레스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전달하는 이벤트로 고객의 직접적인 목소리를 현장에서 듣고자 하는 와우프레스의 적극적인 분위기를 반영한 것이다.

SNS에서도 특가책자 출시를 기념, 이벤트를 개최하는데, 특가책자 사진(와우프레스가 제공하는 무선제본책자)을 공유하고 #초특가 #무선제본책자 #와우프레스 해시태그를 붙이면 참여자 전원에게 가장 인기 있는 카카오이모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와우프레스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며 10월 29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고, 11월 5일부터 일주일간은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이번 특가책자 기획을 맡은 와우프레스 기획팀은 “특가책자 오픈을 통해, 인쇄품질은 더욱 높이고 가격은 내려 고객의 니즈에 맞는 인쇄서비스로 높은 생산성을 실현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