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팩컴(Pacom), ‘대한민국 강소기업 대상’ 해외수출부문 수상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20. 1. 21. 09:23

본문


팩컴(Pacom), ‘대한민국 강소기업 대상’ 해외수출부문 수상

대한민국 인쇄물 수출의 선두주자로 초심을 잃지 않고 나아갈 것을 밝혀


팩컴코리아㈜(Pacom Korea Inc.대표이사 김경수/www.pacom.co.kr)는 (사)한국강소기업협회 주최로 지난해 12월 17일 열린 ‘2019년 제2회 대한민국 강소기업 대상’ 시상식에서 인쇄물 해외수출 실적을 인정받아 ‘해외수출 인쇄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

팩컴은 1999년 10월 창립 이래 20년간 대한민국 인쇄산업의 성장과 수출을 주도해온 기업으로서 4억 달러가 넘는 인쇄물 수출실적을 거양했다. 팩컴이 생산한 고급 인쇄물은 국내에 공급될 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으로 수출되고 있다. 또한 팩컴은 지속적인 설비 투자 및 기술개발로 생산 효율성 향상은 물론 획기적인 품질 개선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며 성장하고 있는 강소기업이다.

팩컴은 대한민국 인쇄물 수출의 선두주자로서 세계 최초의 금속활자 인쇄물인 ‘직지심경’의 전통과 창의성을 현대적으로 계승 발전시키고 최고 품질의 인쇄물을 선보임으로써 세계 인쇄 시장의 표준을 확립하고 인쇄산업의 새로운 장을 열어가고 있다.

팩컴의 인쇄물 생산은 경기도 군포시에 위치한 자가공장과 협력업체에서 진행하고 있다. 최첨단 디지털 공정과 최신 인쇄 장비는 물론 전사적 품질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고도의 인쇄 품질을 선보이고 있으며 제책 및 후가공, 포장과 배송 분야에서도 완벽한 설비와 시스템을 갖추어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팩컴은 현존하는 모든 제책 방법과 후가공 과정에 대한 완벽한 설비와 기술력을 보유하여 고객이 원하는 어떠한 형태의 인쇄물도 제작이 가능하다.

팩컴이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게 된 것은 완벽한 One Stop Total Printing System을 갖추고 엄격한 품질관리시스템을 통해 뛰어난 인쇄품질과 최고의 고객서비스를 실현하고 있기 때문이다. 팩컴은 인쇄에 관한 모든 서비스를 ‘한 곳에서’ 진행하고 빠른 납기는 물론 다양한 인쇄물 옵션에 따른 합리적 선택이 가능하며 최고의 인쇄품질로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팩컴코리아㈜(Pacom Korea Inc.) 김경수 대표는 "창립 20주년에 뜻 깊은 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 팩컴은 <세계 최고의 Graphic Industry 선도자>를 추구하고 있다”고 하면서,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최고가 될 때까지 초심을 잃지 않고 앞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 031)718-3666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