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9.11] 코니카미놀타, 라벨엑스포유럽 2019에서 AccurioLabel의 전세계적으로 450번째 고객 유치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20. 2. 12. 11:09

본문


코니카미놀타는 최근 열린 라벨엑스포유럽 2019에서 AccurioLabel 제품이 전세계적으로 450번째 고객을 유치했음을 발표하며 글로벌 산업 인쇄 시장에서 성장 가속화와 디지털 라벨 시장에서 가장 빠른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AccurioLabel의 확고한 브랜드 이미지를 다시 한번 보여주었다.

이러한 성과는 코니카미놀타의 디지털 토너 기반 기술의 디지털 라벨 프레스로 처음 라벨 인쇄 시장에 진출하여 4년이라는 단기간에 이루어낸 것으로 다른 어떠한 라벨 프레스 제조사에서도 달성하지 못한 괄목할 만한 성과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된 신제품 AccurioLabel 230은 현장에서 11개의 고객사 유치하는 놀라운 성공 스토리를 써내려 가며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Konica Minolta Business Solutions Europe의 산업 인쇄 팀 매니저 Edoardo Cotichini는 “이번 라벨엑스포는 매우 성공적이었으며, 부스를 방문한 내방객은 AccurioLabel 230제품에 놀라울 정도로 많은 관심을 보여 주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 11개 고객사 유치라는 쾌거를 이루어 낸 것은 고무적인 일” 이라고 말하며, “2016년 첫 계약을 성공한 이후 이제까지 매우 보람 있는 여정이었다. InfoSource 조사 결과에 따르면, 우리는 시장에서 2위로 성장했으며, 이러한 성장세는 조금도 둔화되지 않고 가속화되고 있다. 수많은 라벨 인쇄 컨버터들이 우리의 세계적인 수준의 라벨 인쇄 기술에 점점 더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AccurioLabel 230 디지털 라벨 프레스가 제공하는 고품질 인쇄를 요구하며 라벨 시장의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다. 우리는 지금 시작이 아니라 성장의 길을 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에 소개된 신제품 AccurioLabel 230은 AccurioLabel 190의 후속모델로서, 기존 모델인 AccurioLabel 190의 강점을 그대로 유지한 채로 시장의 요구에 더욱 부합하고자 생산성 향상, 라벨 어플리케이션 확대 및 인쇄 품질 향상을 이루어낸 제품으로써, 특히 향상된 부분은 용지에 관계없이 23.4m/min.로 등속으로 유지되는 빠른 인쇄 속도와 예열 시간부터 작업 간 대기 시간 및 생산 시간까지 인쇄 전과정의 속도가 향상되어, AccurioLabel 190 대비 약 50%까지 생산성이 향상되었으며, 재인쇄 또는 반복 인쇄가 필요한 인쇄물에 대한 솔루션으로 이미지의 위치를 측정하는 아이마크 센서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사전 인쇄된 미디어에 오버프린팅이 가능하며 보다 다양한 라벨 어플리케이션을 제작을 지원한다.

또한, 속도 감지기가 추가되어, 높은 인쇄 속도에도 인쇄 속도를 안정적으로 유지하여 인쇄 정확도가 향상되어 정확한 인쇄 위치로 오버프린팅 기능을 지원하고 높은 인쇄 품질을 구현할 수 있다.

한편, AccurioLabel 230은 지난 9월 한국 시장에 소개되어, 대한이화에 1호기를 계약하며 성공적인 런칭과 함께 한국 라벨 시장에서의 코니카미놀타 디지털 라벨 프레스의 성장을 가속화하였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