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9.11] 갈루스, 라벨엑스포유럽 2019 성공적 마무리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20. 2. 12. 11:06

본문


하이델베르그(Heidelberger Druckmaschinen AG)의 자회사인 갈루스(Gallus)는 라벨엑스포 유럽 2019의 전시 결과에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

이번 전시 기간 동안 하이델베르그/갈루스 부스에는 5천 여명 이상의 관람객들이 방문한 가운데 최적화된 새로운 기능을 갖춘 갈루스 라벨파이어와 풀 스펙의 라벨파이어 디지털 인쇄기의 라이브 데모 현장에 모인 관계자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으며 전시 현장에서는 여러 건의 갈루스 인쇄기 판매 계약이 이루어졌다.

하이델베르그/갈루스 라벨 비즈니스 크리스토프 네이어(Christof Naier) 총 책임자는 “디지털 시대에 갈루스 인쇄기를 사용해 라벨 인쇄를 효율적이며 성공적으로 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과 유연성까지 높이는 방법을 시연을 통해 보여줄 수 있었다는 점에서 라벨엑스포유럽 2019의 결과는 매우 고무적”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높은 관심을 받았던 신제품 디지털 프린트 바는 불투명 백색을 디지털 인쇄할 수 있도록 설계된 잉크젯 인쇄 유닛이다. 인쇄 폭 430mm인 디지털 프린트바는 잉크젯 기반의 디지털 인쇄 기술로 기계 어느 지점에서나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다.



로터리-체인지 다이-커팅 유닛을 장착한 갈루스 라벨마스터

이번 라벨엑스포유럽 2019에서는 신제품 로터리 다이커팅 유닛이 갈루스 라벨마스터에 장착되어 전시되었다.

이 로터리 다이-커트 유닛 퀵을 사용해 하이델베르그/갈루스는 1분도 채 되지 않는 시간 안에 다이-커팅 규격을 교체하는 작업을 라이브 시연했다.

신제품 디지털 프린트바 런칭과 갈루스 라벨마스터에 장착된 새로운 로터리 다이-커트 유닛 퀵 이외에도, 라벨엑스포 관람객들은 디지털 특수효과 유니트(DEU)를 장착한 갈루스 라벨파이어를 볼 수 있었다. 스무디 라벨 인쇄 샘플을 통해 관람객들은 디자인에 따라 달라지는 스무디 라벨 인쇄 현장을 자세히 볼 수 있었다. 이러한 라벨파이어의 완전한 가변 데이터 인쇄(Full-variable data printing)는 통합된 DEU를 통한 디지털 후가공의 가능성과 더불어 많은 주목을 받았다.



갈루스는 100번째 라벨마스터 판매

라벨엑스포유럽 2019 기간 동안 100번째 갈루스 라벨마스터가 판매되었다. 그에 따라 라벨엑스포 2017에서 런칭한 후 최고의 판매 기록을 달성한 갈루스의 시스템이 되었으며, 갈루스 역사상 가장 성공한 혁신 제품의 자리를 노릴 수 있게 되었다. 

크리스토프 네이어(Christof Naier) 총 책임자는 “갈루스는 라벨엑스포의 모토인 ‘Powered by Your Trust’와 모든 면에서 최상의 유연성을 고객에게 선사하고자 하는 목표를 통해, 현재 뿐 아니라 미래에도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올바른 경로를 따르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