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피에이코리아, 인쇄용지샘플북 VER.2 앵콜 펀딩 진행

_NEWS_/Paper

by 월간인쇄계 2020. 6. 1. 15:00

본문


티피에이코리아, 인쇄용지샘플북 VER.2 앵콜 펀딩 진행 


티피에이코리아㈜ (대표이사 최재웅/www.tpakorea.co.kr) 에서 현재 인쇄용지 샘플북 VER.2를 펀딩 중이다. <사진>

티피에이코리아에서 이번에 출간하는 인쇄용지샘플북 VER.2는 이미 지난 2019년에 출간한 VER.1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재고 소진을 기점으로 바로 앵콜펀딩을 진행하였다. VER.1을 후원or구매한 사람들의 만족도도 높았으나, 그럼에도 있었던 아쉬운 점을 보완하고, 편집 디자이너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사이즈, 지종, 데이터가 전격 개편될 예정이다.

인쇄용지샘플북을 출간한 티피에이코리아는 지난 8년간 인쇄 전문 업체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인쇄 출판업계의 애로사항을 몸으로 겪으며 어떻게 하면 인쇄의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을까를 고민하다가 인쇄용지 샘플북을 기획하였고, 수십년 현장에서 일한 전문가들도 혀를 내두를 정도로 복잡한 공정을 거쳐 만들어지는 이 샘플북이 인쇄, 출판 업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자부하고있다.  

 < 인쇄용지샘플북 VER.2 종이에 원고를 담아 책으로 엮으면 >은 5월 20일부터 6월 19일까지 크라우드펀딩플랫폼 텀블벅에서 펀딩을 진행(www.tumblbug.com/paper_samplebook)하고 있으며 펀딩 참여자에 한하여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