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후지제록스, ‘그룹웨어-출력물 보안 관리 솔루션’ 관련 웨비나 개최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21. 2. 3. 14:07

본문

 

한국후지제록스, ‘그룹웨어-출력물 보안 관리 솔루션’ 관련 웨비나 개최

문서 보안 및 프로세스 개선, 비용 절감 등 솔루션 도입 효과와 함께 구체적인 활용 방안까지 다뤄

 

문서관리 컨설팅 기업 한국후지제록스㈜(대표이사 오타니 다카시/www.fujixerox.co.kr)가 지난 1월 22일 문서 보안 향상 및 업무 프로세스 개선, 비용 절감에 효과적인 ‘그룹웨어-출력물 보안 관리 솔루션’을 소개하는 웹 세미나(Web + Seminar, 이하 웨비나)를 개최했다. <사진>

‘그룹웨어-출력물 보안 관리 솔루션’은 한국후지제록스의 문서 커뮤니케이션 기술력을 보여주는 스마트 복합기와 더존비즈온의 그룹웨어 ‘비즈박스 알파(Bizbox Alpha)’를 결합한 문서 솔루션이다. 종이 문서 영역을 커버하지 못했던 기존 그룹웨어 서비스의 한계를 넘어 기업 내 문서 보안을 강화하고 그룹웨어 사용자의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난해 4월 출시됐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그룹웨어-출력물 보안 관리 솔루션’의 도입 효과와 함께 종이 문서의 보안 및 프로세스 개선, 비용 절감을 실현시켜주는 솔루션 활용 방안에 대해 자세히 다뤘다. 특히, QR 코드 인증 시스템, 문서 스캔 업무의 편리성, 복합기 관리 편의 등 실제 업무 효율성을 대폭 높여줄 수 있는 기능들을 소개해 문서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스마트 업무 환경으로의 전환을 시도하는 기업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했다.

오후 2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된 웨비나에서는 ▲‘그룹웨어-출력물 보안 관리 솔루션’의 탄생 배경 ▲보안 향상 및 프로세스 개선, 비용 절감을 위한 솔루션 활용 방안 소개 등 총 2개의 세션으로 구성되었으며 각 세션을 시청하며 생긴 궁금증은 실시간 채팅을 통해 바로 질문하고 답변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웨비나는 세미나 안내 페이지를 통해 다시 볼 수 있으며 발표 자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 1544-8988

 

그룹웨어가 복합기를 만났을 때

▶ 더존비즈온의 그룹웨어와 한국후지제록스의 복합기가 만났습니다.

www.allshowtv.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