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0.11] K-PRINT 2020 참가업체 소개 - ㈜위피엔피

_국내전시 리포트_/K-PRINT

by 월간인쇄계 2021. 2. 16. 09:00

본문

㈜위피엔피(대표 정병완/www.wepnp.com)는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모든 브라우저에서 운영되고, PDF 변환의 정확성, 편집 기능의 안정성, 기술의 확장성이 우수하고 견고한 Adobe InDesign, HTML5, Cloud Computing 분야에서 최고의 기술을 확보한 디자인플러그 서비스를 선보인다. 아울러 스마트팩토리 사업관련 서비스도 함께 선보인다.

㈜위피엔피는 지난 15년 동안 주문형 인쇄시장(POD)에 집중해 온 기업으로 높은 기술력과 사용 편의성으로 현재 LG CNS, 명함천국 등 1천 여 개 기업에서 사용하고 있다.

디자인플러그는 강력하지만 쉽고 간단하며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모든 브라우저에서 운영되고, PDF 변환의 정확성, 편집기능의 안정성, 기술의 확장성이 우수하고 견고하다.

Adobe InDesign, HTML5, Cloud Computing 분야에서 최고의 기술을 확보하고 있으며, 카페24, 고도몰, 워드프레스 등 자동화 솔루션을 기반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디자인플러그 솔루션은 명함, 스티커, 전단지, 포스터, 배너, 현수막 등의 인쇄업체를 비롯하여 개별 맞춤화가 필요한 폰 케이스, 티셔츠, 인테리어 업체들의 사용도 증가 중에 있다.

☎ 042)256-523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