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0.11] K-PRINT 2020 참가업체 소개 - ㈜이스텍솔루션

_국내전시 리포트_/K-PRINT

by 월간인쇄계 2021. 2. 16. 09:00

본문

㈜이스텍솔루션(대표 구성모/www.eastek.co.kr)은 리소코리아와 리코코리아, 코니카미놀타 프로프린트 솔루션스 코리아(이하 코니카미놀타코리아)와 함께 다양한 디지털 인쇄장비들을 시연하며 선보인다.

먼저 상업인쇄 시장을 타깃으로 컷 페이퍼 잉크젯의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는 리소 초고속 잉크젯프린터 GD9630은 시간당 1만 페이지에 달하는 생산성과 월간 50만페이지 생산량을 소화할 수 있는 고속 컬러 출력장비이다.

생산원가를 크게 절감할 수 있는 저렴한 컬러출력비용으로 교재, 매뉴얼, 보고서 등 다 매수 컬러 책자 제작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비열인쇄방식으로 출력 후 종이의 휘어짐이 전혀 없어 소비자들의 만족을 이끌어 내고 있다. 또한 NCR지, 레자크지와 같은 특수 모조계열 용지를 스트레스 없이 출력할 수 있다는 큰 장점으로 업무효율을 향상시킨다. 리소 잉크젯 프린터는 최근 트렌드인 잉크젯 저가 상품을 만들어 낼 수 있는 대안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흑백 프로덕션 프린터 RICOH Pro 8320S와 컬러 프로덕션 프린터 RICOH Pro C5310S는 리코코리아와 함께 선보이는 프로덕션 프린터이다.

뛰어난 이미지 품질과 높아진 생산성 그리고 용지 수용성이 크게 향상되어 고급 인쇄물이 필요한 상업 인쇄 시장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오피스 솔루션과의 연동 및 보안 기능으로 기업 내에서도 각종 마케팅 관련 인쇄물을 사내에서 제작할 수 있는 RICOH Pro C5310S는 지난 8월 국내 시장에 출시한 이후,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트랜잭션 시장 및 상업 인쇄 시장을 위한 흑백 프로덕션 프린터 RICOH Pro 8320S는 더욱 높은 생산성 향상과 함께, 용지 대응력을 대폭 향상해서 고객의 다양한 인쇄 및 후가공 요구에 대응할 수 있으며 상업인쇄 시장 뿐만 아니라, 설치 공간의 제약과 전문 작업자가 없어 지금까지 도입이 어려웠던 학교나 오피스 사무 환경에서의 대량인쇄에 대한 요구에도 대응할 수 있다.  

코니카미놀타의 장비들은 높은 생산 효율을 기반으로 서비스 품목 확장과 함께 IQ-501 장착으로 품질 향상을 이룰 수 있는 아큐리오프레스 C3080 디지털 인쇄기와 동급 최고의 용지 호환성과 출력속도 등으로 고품질 인쇄물 생산이 가능한 아큐리오프레스 6136이 전시된다. 동급 최고의 용지 호환성으로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할 수 있는 아큐리오프레스 6136은 탁월한 A3 사이즈 출력 속도로 대량 생산을 지원하며 자동화된 레지스트레이션 및 농도 조정으로 고품질 인쇄물을 생산할 수 있다.

☎ 02)337-214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