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1.01] manroland Goss Group, THALLO 인쇄기계 포장 사업 부문 인수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21. 3. 18. 09:00

본문

manroland Goss Group, Augsburg 및 Contiweb B. V., Boxmeer, The Netherlands는 지난해 12월, 모든 지적 재산권을 포함한 Thallo 웹 오프셋 포장 사업의 판매에 대한 합병 계약을 체결했다.

manroland Goss는 이 전략적 투자를 통해 성장하는 웹 오프셋 패키징 시장을 위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완하게 되었다. 기존 및 신규 Thallo 고객은 수십 년간의 웹 오프셋 전문 지식을 가진 manroland Goss의 글로벌 영업 및 서비스 조직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Contiweb은 동시에 웹 오프셋 및 디지털 인쇄 산업에 악세사리 시스템을 공급하는 사업을 계속하고 있다. manroland Goss CEO Franz Kriechbaum은 “Thallo 패키징 기술과 비즈니스를 인수함으로써 manroland Goss가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하면서, “완전히 자동화 되고 유연성이 뛰어난 VARIOMAN 패키징 솔루션 다음으로 Thallo 프레스는 성장하고 있는 패키징 시장에서 우리의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기계, 예비 및 소모성 부품, 핫라인 지원 및 기타 모든 애프터 마켓 서비스는 manroland Goss에서 제공된다. Contiweb의 CEO인 Rutger Jansen과 H2 Equity Partners의 투자 이사인 Sander Koster는 “우리는 manroland Goss가 우리가 찾고 있던 제품의 '최고의 소유자'를 대표한다고 믿는다. manroland Goss는 견고한 제품, 글로벌 제품, 그리고 웹 오프셋 시장에서 좋은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고 하면서 Thallo 사업을 manroland Goss에 매각한 것을 환영했다.

이와 함께 Contiweb은 자체적인 사업 활동을 통해 인쇄 산업에 스플라이서, 드라이어 등의 보조 시스템 공급에 집중할 예정이다. 동시에 manroland Goss는 DG press ServiceS B.V., Hall, The Netherlands와 함께 Thallo 포장 인쇄기와 관련된 비즈니스 협력의 기반을 제공하는 의향서를 체결했다. DG press ServiceS는 Thallo 프레스의 제조 및 프로젝트 실행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며, 오프셋 패키징 부문에서 제품 및 시장 전문지식을 오래 지속하는데 기여할 것이다. Franz Kriechbaum과 DG Press ServiceS의 책임자인 Remko Koolbergen은 “두 회사의 협업은 전 세계 모든 종류의 인쇄기 분야에서 매력적인 오프셋 윤전 기계 솔루션을 만들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

|장비문의|

알레스인터네셔날 박세준 대리 전화 010-4377-121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