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09.12] 리소코리아, 창립 10주년 고객 감사 캠페인 진행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09. 11. 30. 14:56

본문



리소코리아, 창립 10주년 고객 감사 캠페인 진행
내년 3월까지 대리점 보상판매를 통해 기부에 나서


디지털 인쇄기 전문기업 리소코리아(www.risokorea.co.kr / 사장 카미무라 토시오)가 다가올 2010년, 창립10주년을 맞이해 고객 감사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사진>
내년 3월까지 진행될 고객 감사 캠페인은 대리점 보상판매와 더불어 리사이클 중고 인쇄기를 교회에 기부하는 행사로 진행된다.
대리점 보상판매는 기존 리소코리아 인쇄기 제품에 한해서만 가능하며 회수된 중고 인쇄기는 리사이클을 통해 미자립 교회 및 개척교회 등에 기부된다.
10월 말까지 기부를 원하는 교회의 사연을 리소코리아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신청을 받았으며, 리소코리아 자체 심사를 거쳐 기부를 받을 교회가 선정된다.
첫 번째 기부 대상은 전도지나 주보 등을 외부업체에 맡겨야 해 출력 비용의 어려움을 겪고 있던 한 개척교회로서 리소코리아의 CZ180 인쇄기를 기부받았다. 매주 많은 인쇄물을 저렴한 비용으로 인쇄하고 낮은 유지비로 인해 경제적인 면에서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리소코리아 관계는 밝혔다. 
리소코리아 조의성 총괄 부장은 “이번 행사는 리소코리아 10주년을 맞이해 진행되는 뜻 깊은 행사로 기존 고객들에게는 보상판매를 통한 혜택을 드리고 또 회수한 중고 인쇄기는 인쇄물을 많이 사용하는 미자립 및 개척교회로 선정해 드리게 되었다.”며 “내년 3월까지 계속되는 10주년 고객 감사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았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리소코리아는 분당 최고 130매의 고속 인쇄 및 장당 2원의 경제성을 높인 디지털인쇄기 제품들을 선보이며 광역, 지방자치단체 및 공사, 공단, 학교, 교육청 등 공공기관을 중심으로 점유율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 02)752-661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