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동화㈜ 김원기 대표이사,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_NEWS_/종합

by 월간인쇄계 2021. 4. 30. 10:02

본문

(좌측부터) 상동화㈜ 김원기 대표이사, 안흥준 이사

 

상동화㈜ 김원기 대표이사,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그래픽산업을 통해 국가사회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인쇄관련 솔루션 공급 전문기업 상동화㈜(대표이사 김원기/www.sdh5621.com) 김원기 대표이사가 지난 3월 18일 서울시중구소상공인지원센터에서 개최된 대한민국 그래픽산업대상 시상식에서 산업개척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사진>

1979년 설립된 한성감광수지판매㈜에서부터 40여 년 이상 국내 인쇄분야 발전을 위해서 노력해 온 김원기 대표이사는 도요보 레터프레스 수지판을 중심으로 자체기술로 제작한 노광기와 세척기가 포함된 플렉소 제판시스템, 에스코 플렉소 CtP, SPG DLE(제관용 판재 레이저 조각시스템), 디지털 라벨인쇄시스템, X-rite 농도계 등 인쇄 관련 다양한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는 상동화를 이끌어 오면서 높은 기술 수준의 다양한 인쇄 관련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국내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이번 수상에 대해 감사 인사를 전한 김 대표이사는 최근 동국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인쇄화상전공 현장수업을 상동화 세미나실에서 실시한 것과 같이 앞으로도 활발한 산학 연계를 통해서 젊은 인쇄인들의 기술 수준을 높이는데 기여하고 싶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서는 상동화 안흥준 이사도 우수임직원상을 수상했다.

오랜 기간 인쇄분야에 몸 담고 있는 안흥준 이사는 에스코 플렉소 CtP 등 플렉소 제판 관련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엔지니어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 02)2279-562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